블랙핑크 제니 아빠, 엄마, 집안, 국적이 궁금하신 분들!

페이지의 모든 주제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최근 디스패치 측에서, 블랙핑크 제니 씨와 지디 씨가 지금까지 약 1년간 열애시간을 가져왔다며 보도했습니다. 이어, 추가적으로 열애 관련 데이트 장면 증거 사진들을 주장하면서, 여러 대중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설마, 이 두 사람이 열애설이 터질 것이라는 사실을 누가 예측할 수있었겠나 싶었습니다.

아마, 지디와 제니 두 사람 모두 같은 소속사이기때문에, 선후배 관계로서 서로 간에 만날 기회가 꽤 많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디 제니 열애를 하고있다는 사실이 거의 기정사실화가 돼가고있는 가운데, 블랙핑크 제니가 또 다시 인기검색어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궁금증들 중, 블랙핑크 제니 엄마와 아빠, 집안 프로필은 어떻게 되는지 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나이1996년 1월 16일의 출생으로 올해 25세입니다.
출생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니 국적아마 제일 궁금하실 것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약164cm입니다.
몸무게약46kg입니다.
혈액형B형입니다.
학력청담초등학교 (전학 후) ▶ Waikowhai Intermediate School (졸업) ▶ ACG Parnell College (전학 후) ▶ 청담중학교 (졸업) ▶ 청담고등학교 (졸업)

학력사항에서도 알 수있듯이, 청담초에 다니다가 중간에 뉴질랜드로 전학가게 되었습니다. 당시 제니는 초등학교 3학년이었습니다. 총 5년 동안 뉴질랜드에 있는 오클랜드 지역에서 유학시절을 보냈는데, 보내는 동안에, ACG Parnell College 학교에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제니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를 선택한 이유

제니는 뉴질랜드에서 유학했을때 시절때부터 YG 소속의 가수들의 노래를 매우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매우 좋아했던 이유때문인지, 자신의 미래 목표도 ‘가수‘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으며, 나중에 꼭 가수가 된다면 YG 소속사에 들어가고 싶어했다는 생각을 가졌다고 합니다.

5년간의 유학시절을 보낸뒤,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이 당시의 제니 나이는 만14세로, 중학생 2학년이었습니다.

귀국 후, YG 소속사 오디션 시험을 치르게 되었으며, 오디션에 합격하게 되어, 연습생생활을 이어나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제니 국적의 대해 더 자세히

아마, 제니의 얼굴 생김새 (이국적인 얼굴)와 이름때문에 국적에 대해 많은 혼란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블랙핑크 제니가 데뷔했을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궁금증이 만들어지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제니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혼혈도 아니고, 교포도 아닌, 한국에서 태어난 사람입니다. 마찬가지로 부모님도 한국에서 태어난 한국인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집안

현재까지 블랙핑크 제니 집안의 대해 몇 가지 소문들이 있긴 합니다. 증거는 없지만, 일단 제니 엄마의 대해 떠도는 소문들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제니 엄마는 CJ엔터네인먼트와 관련이 있는 사람이다.
  • 제니 엄마 직업은 모델이다.
  • 포르쉐 카에인 자동차를 끌고다닌다. (신차 약1억)
  • 제니 엄마는 과거 시절에 패션에 많은 관심이 있었다. 그런데, 옛날부터 입던 옷들이 고급 명품브랜드 위주였다.
  • 집안 권력으로, 딸 제니를 연예계에 데뷔를 시켰다.
  • 어렸을때부터 서울 청담동에 살았다. 청담동에 사는 것자체가 금수저이며, 살고 있는 아파트 시세가 약30억정도하는 곳에 살고있다.

이 정도입니다. 제니 엄마가 포르쉐타고 다니는 것은 거의 기정사실인 것 같습니다만, 직업이 모델이라던가, CJ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관련이 있는 사람이라던가의 대한 소문은 증거가 없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아빠

제니 씨는 지금까지 엄마의 대해 언급한 적은 있지만, (과거 엄마와 단 둘이 살았다고 밝힌 바가 있었습니다.) 아빠의 대해 밝힌 내용은 없습니다. 그리고, 아빠 직업이 병원장이라는 소문도 있긴 합니다만, 사실무근인 부분입니다.

제니의 친척이라던가 주변 친구, 지인이 아니라면, 자세히 알 수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