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부작용, 효능 및 효과, 어디에 좋을까?

페이지의 모든 주제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영양제는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으로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라는 성분이 전립선 건강에 간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화학적인 성분이 아닌, 자연적인 성분이기 때문에 특별히 큰 부작용 없이 전립선 예방에 도움을 받을 수있지만, 과잉 복용하는 경우 몇 가지 부작용이 나타날 수있습니다. 이번 시간에서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들어있는 성분의 대한 효능과 부작용, 이 제품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아노스 부작용 (쏘팔메토 성분에 의해서 나타나는 부작용 – 일일권장 섭취량 320mg)

속 메스꺼움과 설사 혹은 소화계통의 불편함을 느낄 수있습니다. 그러므로, 빈속에다가 드시는 쪽 보다는, 식후에 드시는 쪽을 권합니다.

과잉 복용하는 경우, 혹은 내 몸에 맞지 않는다면, 고혈압 및 두통을 유발시킬 수있습니다. 그리고, 피부 가려움증과 관련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있습니다.

마지막 부작용으로, 육체 무기력 증 및 성적인 욕구가 저하될 수있습니다. 그러므로, 임산부 이신 분들은 되도록이면 섭취하지 않는 쪽이 좋을 수있습니다. (주의필요)

비아노스 효능 및 효과 (쏘팔메토 성분에 의한 효능 및 효과)

앞서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대표 효능은 전립선 건강 유지입니다. 그리고, 비대해진 전립선의 사이즈를 감소시켜주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의외로 탈모를 방지해준다는 효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쏘팔메토 성분은 항산화 성분으로, 각종 질환의 대해 개선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옥타코사놀 효능 및 부작용

비아노스에는 옥타코사놀 성분 또한 들어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부작용은 없으며, 육체적 지구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각종 비타민들

비타민 B6 : 단백질과 아미노산 합성에 필요.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

비타민 B1 : 탄수화물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

기타 성분들

나이아신 : 체내 애너지 생성에 좋음

아연 : 신체면역기능에 도움

판토텐산 : 지방 및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

마카추출 농축액 분말 : 남성호르몬 생성에 도움

마치며

지금까지 비아노스 효능과 효과, 부작용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무엇이든지 매일 적당하게 꾸준히 먹으면 약이되지만, 과잉 복용을 하게되는 경우는 독이됩니다.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드시면서, 몸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상 입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