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케이지 재산, 아들, 일본인 부인과 5번째 결혼

니콜라스 케이지 일본인 여자친구와의 결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의 결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결혼 상대는 일본인 여성으로, 무려 31살이나 나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현재, 니콜라스 케이지가 올해로 57세이니까, 일본인 부인의 나이는 26세가 되겠습니다.

31세의 나이차라면 거의 전 세계적으로 손에 꼽힐정도로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연예인 부부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나이차이가 제일 많이나는 연예인 부부가 박미리와 이주노 부부입니다. 이 둘의 나이차는 23살차이가 나며, 이주노는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으로, 박미리의 장모와 불과 2살 밖에 차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이차이가 많이 남에도 불구하고, 불화없이 잘 지내는 것 같습니다. 이 처럼, 니콜라스 케이지와 26세의 일본인 부인 여성 분도, 이혼없이 잘 지낼 수있을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본인 부인의 대해서

일본인 부인의 대해 자세히 알려진 내용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인 신분이기 때문입니다.일본 일본인 여성의 이름은 시바타 리코로 알려져있으며, 니콜라스 케이지의 5번째 부인입니다. 그리고, 일본 교토의 출신지입니다

여기서 놀라운 사실은 니콜라스 케이지와 전 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두 명 중, 장남이 일본인 부인보다 4살이 많다는 것입니다. (장남은 웨스턴 케이지, 나이는 30세)

장남이 나이가 많은데, 과연, 일본인 새 부인에게 ‘어머니’라고 부르게될지, 앞으로 어떤식으로 가정을 꾸려나가게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두 사람의 결혼은 2월 16일, 라스베이거스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 두 사람이 처음 만난 장소는 일본 시가현에서 인연이 닿았다고 합니다.

니콜라스 케이지 아들

니콜라스 케이지 아들은 앞서 언급드렸듯이, 30세(1990년생)의 웨스턴 케이지와 15세(2005년생) 칼 엘 코폴라 케이지가 있습니다.

두 아들 모두 배우 아버지의 모습에 따라, 배우로서의 길을 걷고있는 중입니다.

니콜라스 케이지 재산

2010년도 초반 당시의 니콜라스 케이지 재산은 1억 5천만달러(한화로 약 1,500억)정도를 가지고 있었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만, 부동산 관련 이것저것 매입을 하게되서, 현재 알려진 재산액은 2,500만 달러(한화로 약 250억)입니다.

이 외의 가지고 있는 소유물 재산은 15개정도의 저택과 고급진 요트 4대, 바하마에 있는 개인 섬, 전용 제트기, 수억달러 값어치하는 보석과 악세사리, 롤스로이스 총 9대를 포함한 고급차 22대 소유 등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핫 이슈글

솔비 케이크 곰팡이 논란, 어떤 일인지 참고하러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