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투스카니 튜닝, 터보차 380마력 후기

페이지의 모든 주제

중고 투스카니 튜닝

이미 위 중고 투스카니 튜닝차량을 판매해버린 상태입니다만, 제 휴대폰 앨범에 사진이 보이길래 썩혀두기도 조금 그래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뭔가 조금 양카?스러운 느낌이 있는 투스카니입니다. 일단 외관 튜닝의 경우는 앞에는 사제 범퍼(토마토댐)를 장착하였고, 후면에는 립 형식의 사제 댐이 달려있었습니다.

그리고, 마후라 튜닝이 되어있으며(마플러 이름이 기억에 가물가물 합니다만, 아마 준비엘 원통 마후라였지 않았나 싶습니다.)

데루등은 신형 투카 제품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거의 기본 옵션이죠. 구형 투카에게는 말입니다. 또한, 앞에 라이트도 신형의 것으로 끼워져 있습니다.

본네트 속 튜닝 부품들

안에 어떤 부품들이 있었는지는 하나하나 상세하게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일단 기억나는것만 설명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20G 사이즈의 td06h 터빈, 흡기, 대용량 라디에이터, CP단조 피스톤, BC 단조 컨로드, Dmz272 더블캠, HSD 서스펜션 등 정도입니다.

매핑은 380마력으로 셋팅된 투스카니 차량이었으며, 한번 밟으면 굉장히 빨랐습니다. 부스터도 1.5바까지 터지는 녀석이라 고속구간에서도, 부스터 압 1.5바까지 터트리면, 안정적인 속도의 빠르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실내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데피 센서들이 있습니다. 부스터 압 센서부터 시작해, 수은, 배기온도, 전기량, RPM 등입니다.

일본 유학을 가게되어서, 급하게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화물차량 아저씨가 와서 자동차를 차량에 실고있는 모습입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