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 결별, 이혼 파국이라는 소문의 진실은?

도움이 되셨으면 공유하기!

함소원 진화 결별 소문의 진실은?

함소원 진화

지난 아내의 맛 예능프로에 출연했을때도 두 사람 간에 사이가 불안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긴 했었습니다만, 결국엔 함소원 진화 결별이라는 소식이 터져버리게 되었습니다.

이는 스포츠조선 측에서 소식을 전하였으며, ‘함소원은 진화와 관계가 급속도로 나빠지게 됨에 따라, 결별을 하게 되었다‘ ‘진화는 이미 출국준비 중이다‘라고 내용을 덧붙혔습니다.

함소원 진화, 정말로 결별하게 되었을까?

주변 지인이 아닌이상은 확실하게 알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만, 괜히 스포츠조선 측에서 허위사실을 보도하지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만약 허위사실을 보도했다고 한다면, 함소원이나 진화 쪽에서 무언가의 형태로 클레임을 걸었을텐데, 지금까지 아무런 소식도 없고, 아직까지 스포츠조선의 보도기사가 살아있는 것을 보면, 진짜 결별했을 확률이 꽤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지만, 함소원 씨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남편 진화의 사진들이 있는 것을 보면 결별 확정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 진화 인스타그램

함소원 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뉴스기사가 캡처된 이미지의 인스타 게시물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이에 대해 특별한 말은 나오지 않았았습니다. 예를들어, ‘허위사실을 알렸다, 삭제해줘라’ 이런 식으로 말입니다.

‘오늘은 아무말도 안하고 싶으네요’라는 글이 적혀있는데, 아마, 남편 진화 씨와 무언가의 다툼은 확실하게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최근 3주동안 아내의 맛에 출연하지 않고 있는데, 이미 약 3주 전부터 남편 진화와 불화가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를 볼 날이 있을까?

두 사람의 촬영 계획은 2월 23일 이후로 예정이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TV조선 아내의맛 측에서는 두 사람이 정말로 결별했는지 아닌지, 하차를 할 것인지 아닌지를 확인 중에 있다고 합니다.

결별이 확정된다면,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를 더 이상 보지 못할 것이고, 단순히 다툼만 있었던 것이라면, 두 사람 간에 다시 화해를 하고 출연할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시 출연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업데이트 (2021.3.4)

함소원 진화 이혼 소문은 거짓이었습니다. 부부간에 불화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었으며, 화해를 해서 현재는 사이가 좋아졌다고합니다.

1 개의 코멘트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관련 콘텐츠

박주민 의원 재산 가족 고향 부동산 프로필 사무실

박주민 프로필 생년월일1973년 11월 21일나이47살태어난곳(고향)서울특별시 성북구현 거주지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 래미안베라힐즈학력사항대원외국어 고등학교의 중국어 학과, 서울대학교 법학과 학사과정 수료키169cm군대병역사항학사장교 출신으로, 공군 중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