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밥굽남 햄버거 불고기 맛 먹고나서 느낀 후기

GS25편의점 밥굽남 햄버거 먹게된 계기

배가 출출해서, 오랫만에 편의점 햄버거나 먹어볼까라는 마음에 햄버거 코너에서 이런저런 버거들을 찾던 중, 밥굽남 햄버거를 보게되었습니다.

처음에 이 햄버거를 봤을때 ‘와 완전 맛있겠네?’라는식으로 생각하지 않았고, 포장지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되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했던 맛이 아니었습니다. 그냥 여기저기에서 흔히 볼 수있었던 불고기 햄버거의 맛이었어요.

밥굽남 햄버거 후기

밥굽남 햄버거의 포장지

밥굽남 햄버거의 포장지

포장지만 보면 진짜 맛있게 생긴 것 같아요. 그리고, 빅 소불고기 버거라고 적혀있는데, 저한테는 그다지 크지 않게 느껴졌었어요. 아래를 보시면 대략적인 햄버거의 크기를 알 수있어요.

버거의 크기

밥굽남 햄버거의 크기

크기로 치면 손바닥? 정도되는 크기인 것 같아요. 패티도 달랑 하나들어있는데,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포장지에 있는 버거 이미지하고 실제 모습하고 완전 다른 모습이었구요.

영양정보

영양성분

햄버거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칼로리가 462칼로리이고, 나트륨은 980mg, 탄수화물은 49g, 당류는 12g, 지방22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2g, 콜레스테롤 18mg, 단백질 17g이 들어있어요. 역시나, 햄버거 답게 단백질, 탄수화물이 괜찮게 들어있네요. 나트륨이 높다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요.

햄버거 속 재료

햄버거 재료

밥굼남 햄버거에 들어간 재료는 정통비프패티, 돼지고기, 양파, 전란액, 설탕, 쇼트닝, 양배추, 마요네즈, 각종 소스들 등이 들어있네요.

먹었을때 소고기 맛이 나지 않았는데, 재료를 보면 소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아마, 이런저런 양념들이 떡칠되어있었어서 소고기맛이 나지않았던 것 같아요.

햄버거속 내용물을 확인해봤습니다.

밥굽남 햄버거 내용물

제가 사진을 잘 못찍는 편이라 양해부탁드립니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보면, 패티와 피클, 소스, 양파정도가 보이며, 생각보다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인 모습

그냥 여기저기서 흔히 볼 수있는 편의점 불고기 버거의 모습이죠. 가격은 3,800원 정도 합니다.

솔직한 저의 의견은 굳이 3,800원주고 이 햄버거를 먹을필요가 있는가입니다. 차라리 이 돈으로, 맥도날드 쿠폰할인 받아서 단품햄버거를 먹는 것이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

그리고, 공짜로 사준다면 먹겠지만, 제 돈주고 두번 이상은 사먹을 일은 없을 것같아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