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PCI) 프로젝트 소개 및 특징, 이벤트 정리

페이코인 (PCI)이란, 다날 기업에서 발행한 코인이며, 다날에서 개발한 전자상거래 어플에서 결제 코인으로 활용되는 가상화폐입니다. 다날 기업이란, 휴대폰 소액결제 플러그인 (PG)을 제공하는 회사이며, 제휴된 수많은 가맹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코인 어플에서 결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주요 결제처는 뚜레주르와 피자헛, 버거킹, GS25, CU 등과 같은 굉장히 다양한 주요 매장들이 있으며, 실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이기 때문에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는 가상화폐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번 포스트에서 페이코인 프로젝트와 관련 다양한 내용들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 (PCI) 이벤트

현재 비트겟 거래소에서 페이코인 관련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로 최대 1500개의 PCI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에어드랍 이벤트인데요. 뿐 만아니라, 베이비도지 (밈코인)를 최대 500억개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 이벤트 기간 : 5월 9일 오후 9시부터 5월 16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내용 : 현재 본 포스트를 보시는 즉시, 회원가입 후 KYC 인증을 완료하시면 이용자 1명당 500개의 페이코인이 지급됩니다. 최대 1천명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뿐 만아니라, 국내 거래소나 해외 거래소에서 PCI 코인을 입금하는 경우, 총 50만개의 PCI 코인 상금 풀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이용자 1명당 최대 1천개까지의 PCI 코인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내용2 : 뿐 만아니라, PCI 코인 입금하신 분들 중, 선착순 1천명에 들어오시면 최소 50억개에서 최대 500억개 사이의 베이비도지 (BABAYDOGE) 코인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베이지도지는 현재 비트겟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는 코인입니다.

위 2가지 내용 뿐 만아니라, 더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되고 있기도 한데요.

현물거래 이벤트

PCI/USDT 현물거래를 통해 페이코인을 매수하는 경우, 1위에게 최대 1만달러의 리워드 혜택이 제공됩니다. 1위가 아니더라도, 최소 10달러이상의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기도 한데요. 자세한 내용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내용
1위1만달러
2위5천달러
3위3천달러
4~10위2천달러 (기준 있음)
나머지10달러 (매수량 최소 100달러이상, 1천명 선착순)

어떻게 참여하나요?

참여하는 방법은 굉장히 단순합니다. 우선은 아래의 절차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1. 거래소 가입하기 : 비트겟 가입 및 KYC 인증을 완료합니다. KYC 인증을 안하면, 비트겟 이벤트와 거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입 즉시 바로 KYC를 완료합니다.
  2. 참여하기 : 비트겟 로그인 후, 페이코인 이벤트 참여하기를 신청합니다. 신청 후에 PCI 코인을 매수 및 현물거래를 진행합니다. 선착순 이벤트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빠른 참여가 필요합니다!
  3. 더 자세한 내용은 비트겟 PCI 코인 관련 이벤트 내용을 참고합니다.

페이코인 (PCI) 프로젝트 정리

페이코인은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결제 플러그인을 운영하는 다날 회사의 가상화폐입니다. 뿐 만아니라, 국내에서 가장 큰 결제서비스 코인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은 코인이기도 합니다.

Paycoin Shopping (쇼핑)

PCI 코인 충전만으로 어플 내에서 최저가 쇼핑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상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떈 PCI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뿐 만아니라,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모두 지원합니다.

Paycoin Games (게임)

다날에서 만든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반면에 PCI를 통해 게임 현질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Paycoin Gift (선물)

영화나 외식,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상품권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친구나 연인, 가족에게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이벤트 활용을 위해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스템

국내의 수십가지이상의 유명한 가맹점들 뿐만아니라, 해외 결제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 오프라인 결제 : 매장이나 직접 결제할 때 pci 코인 어플을 통해 대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2. 모바일앱 결제 : 스마트폰을 통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며, QR코드로도 간편 결제가 가능합니다.
  3. 온라인웹 : 인터넷 쇼핑몰에서 PCI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방식은 카드와 휴대폰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작동됩니다.

간편 이용 서비스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 없이, 페이코인 어플 내에서 가상자산 투자부터 예치까지 어플 하나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전망은?

다날에서 진짜 제대로된 가상화폐를 하나 키워볼 생각으로 페이코인 프로젝트를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유명한 편의점들 뿐만아니라, 가맹점이 무려 7만개이상이나 된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전 세계에 있는 결제 코인들 중에서 가장 성공한 케이스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실생활에서도 매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실제로 편의점이나 가맹점에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을 보면 굉장히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페이코인 가치 전망에 있어서는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이며, 장기 투자로 봤을땐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뿐 만아니라, 다날 자체적으로 PCI 토큰을 소각하고 있기도 하며, 소각을 통해 가치 상승 및 시세 상승 기대 효과를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