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번호판 추천 순위 TOP 8 (가성비 좋은 제품)

주차번호판 추천 및 가성비가 좋은 주차번호판 위주로 하여 총 5가지 제품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번호판은 주차할 때 필수로 적용해야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무조건 하나쯤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LED 전광판 주차번호판을 시작으로, 차량 브랜드에 맞는 주차번호판, 일반 번호판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세차용품 추천 TOP 11

주차번호판 추천 순위

마크몰 럭셔리 메탈 주차번호판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하고 있는 주차번호판입니다. 벤츠 뿐만아니라, BMW, 현대 등 다양한 로고를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번호와 글씨가 아주 깨끗하게 각인되어있으며, 뒷판은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뿐 만아니라, 접착력이 우수하며, 디자인도 세련된 동시에 촌스럽지도 않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앞면이 스텐 재질로 되어있고, 깔끔하면서도 로고가 들어가있는 고급진 주자번호판을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레이저마킹 메탈 제네시스 주차번호판 추천

레이저로 마킹한 주차번호판입니다. 그렇다보니, 글씨와 전반적인 로고 각인들이 굉장히 깔끔하며, 높은 퀄리티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합니다.

첫 번째 제품과 마찬가지로, 구매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이며, 원하는 로고 디자인으로 커스텀 가능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제네시스 차량 오너이신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디자인입니다.

네비게이션 추천 TOP 5

카런 BMW 입체로고 논슬립 주차번호판 추천

다음은 고무재질로 만들어진 주차번호판입니다. BMW 로고가 적용되어있는 디자인이며, 제품 퀄리티 대비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무로 붙이는 방식이기 때문에 전화번호가 바뀌어도 다시 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바닥면은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대쉬보드 위에 올려놓고 간편 사용이 가능합니다.

심플한 번호만있는 주차번호판 추천

상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굉장히 심플하게 만들어진 주차번호판입니다. 숫자만 표시되어있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방수재질이기 때문에 물에 묻거나 자동세차 돌려도 제품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뿐 만아니라, 열에도 강하기 때문에 자외선을 자주 노출되어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또, 주차번호판은 국산시트지 스티커 방식으로 부착하는 형태이며, 색바램 뿐만아니라, 변형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숫자 번호만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번호 스티커 형식으로 되어있는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번호판 추천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은 쿠팡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굉장히 우수하며, 미니멀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 유리창 안에서도 번호가 선명하게 보인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최대 2개의 번호까지 동시에 입력할 수 있으며, 회사 업무 차량 혹은 부부 등 공용으로 차량을 사용하는 경우에 굉장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땐, 번호를 돌려주기만 하면 번호가 노출되지 않기도 합니다.

루키마켓 자동차 스티커 주차번호판 추천

차량 전면 유리에 붙이는 주차번호판 스티커입니다. 장점으로는 차량 오너의 번호가 한 눈에 보인다는 점과 약간의 튜닝을 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번호 스티커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이지만, 나중에 스티커를 제거하는 경우 스티커제거제 같은 제품을 사용해야한다는 점입니다. 또, 스티커 자국이 남을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엔진코팅제 추천 TOP 5

믿추 차량용 LED 메탈 주차번호판 추천

다음은 LED 불빛이 나오는 주차번호판입니다. LED 주차번호판의 장점으로는 어두운 환경에도 차량 주인의 휴대폰 번호가 잘 보인다는 점입니다.

휴대폰 불빛을 비추지 않아도 번호가 잘 보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주차번호판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LED 전원은 태양광을 통해서 자동으로 충전하는 방식이며, 건전지나 별도의 에너지를 공급해줄 필요성이 없습니다.

블록 미니피규어 전용 자동차 주차번호판 시리즈1 레고호환

레고나 피규어가 달려있는 주차번호판을 찾고계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추천드리게 되었는데요. 마음에 드시는 레고가 있으신 경우 아래의 더 자세히 알아보기 버튼을 통해 직접 커스텀 문의를 주시면, 원하는 디자인 대로 제작을 해줍니다.

주차번호판 관련 FAQ

LED 주차번호판 VS 일반 주차번호판

LED 주차번호판과 일반 주차번호판 중에 고민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원룸이나 오피스텔, 주차장이 별도로 있는 아파트 단지에 거주하신다면 일반 주차번호판, 지상주차장만 있는 아파트 단지에 거주하신다면 LED 주차번호판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극히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LED 주차번호판이라고 해서 밤에 더 잘보이는 거 빼고는 더 좋은 장점은 없습니다.

주차번호판 위치는?

주차번호판 위치는 일반적으로 운전석 대시보드 쪽에 설치합니다. 전면유리 부착형이면, 운전석 전면유리 구석 쪽에 설치하며, 대시보드에 올려놓는 제품이라면 올려놓으시면 되겠습니다.

주차번호판 종류는?

주차번호판 종류는 스티커 주차번호판과 부착형 주차번호판, 마지막으로 QR코드 주차번호판, 대표적으로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 종류 별 특징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티커 주차번호판 : 가장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는 유형이며, 가격이 가장 저렴합니다. 하지만, 스티커는 제거할 때 불편함을 겪을 수 있으며, 스티커 자국이 남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부착형 주차번호판 :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주차번호판입니다. 대시보드 위에 올려놓거나, 차량 전면유리 운전석 쪽에 부착하는 경우가 대표적입니다.
  • QR코드 주차번호판 : QR코드 주차번호판은 휴대폰 QR코드 인식을 통해, 전화를 하게끔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굉장히 간편하지만,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나 어르신 분들의 경우는 사용법을 잘 모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비추천드립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