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푸라닭 이벤트 4가지 및 포장할인

울산 북구 푸라닭 명촌효문점 이벤트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울산 북구 푸라닭 매장은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 14길 15‘에 위치하고 있고, 4월 27일부터 파격적인 푸라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푸라닭 이벤트 총 3가지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본 내용은 울산 북구 명촌효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또, 이번 기회에 푸라닭치킨을 더 할인된 금액으로 맛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이런저런 할인 혜택을 합친다면 기존 치킨 브랜드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 사먹을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또, 울산 푸라닭 중에서 가장 파격적인 이벤트이며, 타 지역에 계시거나 울산에 거주하신다면 모두 방문 참여가 가능합니다!

울산 북구 푸라닭 이벤트 4가지

  • 방문포장 할인 및 블랙크로칸슈
  • 배달팁 1500원 할인
  • 배달 어플 리뷰 이벤트
  • 모든 주류 1천원 할인

방문포장 및 블랙크로칸슈

울산 북구 푸라닭치킨 매장에 직접 방문포장하시거나, 배달의 민족 포장주문을 통해 주문하시면 무제한 1천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전화주문 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1. 052-287-9206 울산 북구 푸라닭 지점으로 연락을 합니다.
  2. “‘블로그 보고 연락드리는데~‘, ~치킨 포장해주세요. ~치킨 홀에서 먹을거에요” 라고 말을 합니다.
  3. 블로그 보고 오시면, 개인적으로 추가 서비스 제공드립니다 ㅎ (토핑 추가 등)
울산 북구 푸라닭 이벤트 블랙크로칸슈

또, 방문하시면 1회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블랙크로칸슈 (푸라닭 디저트) 쿠폰을 드릴 예정인데요.

추후에 재방문 포장하시거나 홀에서 섭취하신다면, 쿠폰 제출을 통해 블랙크로칸슈를 공짜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단, 22,900원이상 홀 및 포장 주문을 하셔야 사용가능하시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방문 포장 할인 및 블랙크로칸슈 이벤트 기간은 무기한이지만, 매장 사정에 의해 조기 종료 및 종료 기간을 안내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추가내용 ) 블랙크로칸슈 쿠폰 소진에 의해 크로칸슈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ㅠ

배달팁 최대 3~4천원 할인

배달팁 최대 3~4천원 할인 이벤트는 4월27일부터 무기한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울산 북구 푸라닭 매장에서 기본 배달팁이 적용되는 지역까지, 최대 3~4천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푸라닭을 사먹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울산 북구 외 구역에서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 중, 명촌효문에 거주하고 있는 친구, 지인들이 있거나, 혹은 인근 지역에 살고 있는 친구 지인이 있다면, 조금더 저렴한 배달팁으로 시켜먹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배달 어플 리뷰 이벤트

배달의 민족과 같은 배달 어플을 통해서, 5점 리뷰 작성해주시면 다음 중 하나를 공짜로 드립니다!

  1. 떡사리 추가
  2. 토핑 추가 (할라피뇨, 마늘칩 중 하나)
  3. 레귤러컷 감자튀김

배달 어플 리뷰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위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직접 전화주문해서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배달의 민족 포장 주문하시면 2천원 무제한 할인 및 블랙크로칸슈 1회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직접 방문하셔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푸라닭 치킨을 드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든 주류 1천원 할인

울산 북구 푸라닭 명촌효문점에서 취급하는 모든 주류를 1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섭취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매장에서 섭취하시는 경우에만 참여가능합니다!

모든 주류 1천원 할인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대신에 일일 랜덤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푸라닭 울산명촌효문점’ 검색하시면 매일 일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푸라닭 치킨을 더 저렴하게 섭취하시고 싶으시다면 매일매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울산 북구 푸라닭치킨 주차장은?

울산 푸라닭 명촌효문점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포장이든 홀 손님이던, 편하게 1대 주차가능합니다.

푸라닭치킨을 빨리 먹고 싶은 경우

매장 연락 후 치킨 값 계좌 입금하고, 주문하시면 푸라닭치킨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달 (배민 등) 어플 주문보다 더 선순위로 두기 때문에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참고로,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매장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네이버 지도를 참고하시거나, 구글맵스를 참고하시면 정확한 매장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사정상 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