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 추천 종류 TOP 5 발수코팅 가능 포함

와이퍼 추천 종류 TOP 5 발수코팅 가능 포함

가장 인기있는 발수코팅 와이퍼 추천 상품 총 5가지의 대해서 자세하고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발수코팅 와이퍼란, 와이퍼 작동만으로 발수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와이퍼를 의미합니다.

또, 발수코팅제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대부분 밀착력이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유리를 가장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비 오는 날에 진가를 발휘하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와이퍼 하나만 바꾸셔도, 비오는 날 사고 발생률을 대폭 감소하실 수 있으니, 와이퍼 교체가 필요하다면 발수코팅이 가능하거나 고급 와이퍼 제품을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자동차 워셔액 추천 TOP 10

와이퍼 구매 가이드

와이퍼 교체 주기는?

일반 차량 와이퍼 교체 주기는 6개월 정도입니다.

하지만, 아래에서 소개드리는 고급 자동차 와이퍼 추천 제품들은 1년에서 최대 2년까지 사용가능하며, 교체 주기도 긴 편이라는 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발수코팅 와이퍼 장점은?

발수코팅 와이퍼 장점으로는 비오는날 물방울이 쉽게 튕겨나가게 해줄 뿐만아니라, 셀프 세차시에도 발수코팅된 부분이 잘 벗겨지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발수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케이스 추천 TOP 5

블랙팟 퍼펙트 초발수 와이퍼 추천

블랙팟 퍼펙트 초발수 와이퍼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79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62%
가격56,000원 (X) –> 할인가 20,8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가능 차종모든 국내 차종 사이즈 보유
크기350mm ~ 650mm

블랙팟 퍼펙트 초발수 와이퍼 추천 제품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초발수코팅 효과를 지니고 있는 제품인데요.

별도의 유리 발수코팅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강력한 발수코팅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와이퍼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리에 묻어있는 각종 때들을 강력하게 제거할 수 있는 세쳑력을 지니고 있기도 한데요.

강한 내구성

블랙팟 퍼펙트 초발수 와이퍼는 오랫동안 사용해도 부식이 발생하지 않으며,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체 발수코팅 효과

와이퍼 쪽에 실리콘 코팅 성분이 적용되었으며, 이를 통해서 자체적인 발수코팅 효과를 가질 수 있는데요.

단순하게 유리를 닦으시고 와이퍼를 작동시키기만 한다면 발수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와이퍼

2만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을 발휘하는 와이퍼입니다. 밀착력이 굉장히 좋으며, 유리에 묻어있는 왠만한 때들과 이물질들을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비싼 와이퍼와 비슷한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브랜드는 유명하지 않습니다만,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와이퍼를 찾고계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명품시계 추천 TOP 10

보쉬 클리어핏 Clearfit V4 와이퍼 추천

보쉬 클리어핏 Clearfit V4 와이퍼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2,395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
가격9,930원 (X) –> 할인가 9,79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가능 차종모든 국내 차종 사이즈 보유
크기300mm ~ 650mm

보쉬 클리어핏 Clearfit V4 와이퍼 추천 제품은 바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보쉬 브랜드의 와이퍼라는 점이며, CN4 고무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보다 와이퍼 성능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소음 방지 효과가 뛰어나며, 우수한 빗물 닦음 성능 및 퀵클립 커넥터를 통해 굉장히 쉬운 교체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기도 합니다.

그라파이트 코팅

그라파이트 코팅을 통해 소음 없이 부드럽게 닦입니다.

또, 부드러운 와이핑을 위해 유리 간에 마찰력이 최소화되었으며, 발수 코팅된 유리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핵심 특징

보쉬 클리어핏 Clearfit V4 와이퍼는 전반적으로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유연한 움직임을 위해서 강철 프레임 및 유연한 고무면이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단단하게 만든 와이퍼 프레임은 와이퍼의 들뜸 현상을 방지하며, 고무면이 유연하게 바뀌어 다방면으로 깨끗이 닦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발수코팅 기능은 없지만, 일반 와이퍼 중에서도 고급형에 속하는 제품이며, 브랜드 이름이 있는 고급 일반 와이퍼를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키높이 추천 TOP 8

불스원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 추천

불스원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6,411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CJ 대한통운
할인율3%
가격14,400원 (X) –> 할인가 13,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가능 차종모든 국내 차종 사이즈 보유
크기350mm ~ 650mm

불스원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 추천 제품은 국내 유명한 자동차 용품 기업인 불스원에서 생산하는 와이퍼라는 점입니다.

또, 총 50만회 테스트가 진행된 제품이기 때문에 여러 상황에 있어 매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와이퍼이기도 합니다.

핵심 특징

불스원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는 기존 와이퍼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들뜸현상이 최소화 되었음에 따라 최적의 닦임성을 보여줍니다.

블랙팟 퍼펙트 초발수 와이퍼 제품과 마찬가지로, 와이퍼를 작동시키기만 해도 자동 발수코팅이 가능하며, 빗물이 둥글게 맺혀 튕겨나가는 발수코팅 효과를 얻습니다.

다보니 하이브리드 와이퍼

다보니 하이브리드 와이퍼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5,975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
가격12,8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가능 차종모든 국내 차종 사이즈 보유
크기350mm ~ 700mm

다보니 하이브리드 와이퍼 추천 제품은 누구나 쉽게 간편 설치가 가능하며, 밀착력이 좋기 때문에 유리에 있는 물기를 깔끔하게 밀어주는 제품입니다.

위 보쉬 와이퍼와 같이 그라파이트 코팅 블레이드가 적용된 제품이며, 튼튼한 내구성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일반 와이퍼보다 더 오랫동안 사용가능합니다.

그라파이트란?

그라파이트란, 3400도 부터 고체에서 기체로 직접 기화되는 특징을 가진 그라파이트는 열에 굉장히 강할 뿐만아니라 충격 저항성도 좋기 때문에 강도가 뛰어난 코팅 기술입니다.

불스원 RainOK 메탈 실리콘 와이퍼

불스원 RainOK 메탈 실리콘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346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
가격36,900원 (X) –> 할인가 35,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가능 차종모든 국내 차종 사이즈 보유
크기400mm ~ 650mm

불스원 RainOK 메탈 실리콘 와이퍼 추천 제품은 최종 하이라이트 와이퍼입니다.

블스원의 고급형 프리미엄 와이퍼 제품이며, 비싼 가격대인 만큼 확실한 성능을 보여주는 와이퍼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돈을 조금 더 주는 대신에 확실한 성능을 가진 와이퍼를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특수 실리콘 고무

고급 프리미엄 불스원 와이퍼 답게 특수 실리콘 고무가 적용되었습니다.

특수 실리콘 고무란, 고무의 내열성 및 내한성, 내오존성을 극대화시킨 것으로, 와이퍼의 본연의 성능을 최대하게 오랫동안 유지시켜줄 수 있는 고무입니다.

극 여름 및 극 겨울철에 변형이나 손상이 잘 발생하지 않으며, 오랫동안 우수한 밀착력 및 닦임성을 보여줍니다.

메탈 프레임

메탈 프레임을 통해 유리 곡면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강력하게 밀착시켜줌으로써 우수하고 안정적인 닦임성을 보여줍니다.

핵심 특징

다른 발수코팅 와치퍼 추천 제품과 마찬가지로, 와이퍼 작동시키기만으로 자동 발수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리뷰 후기평에 따르면,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 및 우수한 내구성, 발수코팅 효과‘라는 말들이 많은 제품이기도 한데요.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발수코팅 가능한 와이퍼 추천 제품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와이퍼 뿐만아니라, 자동차 용품 추천 카테고리를 참고하신다면 더 다양한 자동차 용품들을 소개 및 추천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