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식물 추천 종류 TOP 5 원룸 식물 모음

실내 식물 추천 종류 TOP 5 원룸 식물 모음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실내 식물 추천 및 원룸 식물 추천 총 5가지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식물 뿐만아니라, 공기청정력 및 향기 좋은 식물들 위주로만 소개했는데요.

아래에서 추천드리는 아레카야자 식물 같은 경우는 총 50여가지의 공기청정 식물 중에서 공기청정 능력이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자스민 식물은 실내 냄새를 180도 바꾸기에 최고의 식물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더 궁금한 부분이나, 자세한 내용은 각 상품 별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더 알아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메이크정글 공기정화 수경 원룸 식물 추천

메이크정글 공기정화 수경 원룸 식물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443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1%
가격22,800원 (X) –> 할인가 17,8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식물 종류파키라
크기가로 x 세로 (7.5cm x 16cm)

메이크정글 공기정화 수경 실내 식물 추천 제품은 총 5가지 잎이 사람 손처럼 생겨서 손을 벌린 듯 퍼지는 잎이 특징인 식물입니다.

물 주기가 굉장히 쉬우며, 흙을 별도로 보충해주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한 수경식물입니다.

가장 핵심 특징으로는 실내 공기정화력이 뛰어난 식물이라는 점입니다.

먼지가 많으시거나, 자연적인 공기 청정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파키라 효과

파키라는 공기청정 식물로 가장 뛰어난 식물 중 하나이며, 초미세먼지를 잡아내는데에 효과적인 식물입니다.

원룸 혹은 작은 방 기준으로, 약 5개정도의 파키라를 두시면 최대 40%까지의 초미세먼지를 잡아내는 효과를 가집니다.

또, 파키라는 미세먼지를 잡아먹고 자라는 식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파키라 키우기 난이도는?

직사광선이 강한 장소만 피해주시고, 온도는 20~30도 정도만 유지해주시면 키우기 난이도가 어렵지 않습니다.

에덴농원 함박 자스민 원룸 식물 추천

에덴농원 함박 자스민 원룸 식물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306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롯데택배
할인율
가격10,5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식물 종류허브

에덴농원 함박 자스민 실내 식물 추천 제품은 에덴농원 농장 기업에서 직접 재배 및 키워서 고객들에게 직접 보내주고 있는 신선한 식물입니다.

살아있는 그대로 배송하며, 자스민의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실내 식물이기 때문에 집 내부 냄새를 바꾸기에 가장 좋은 가성비 좋은 식물입니다.

향기가 정말 고급지며, 자스민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실내 식물입니다.

자스민 식물 효과

자스민 식물은 공기청정과 같은 효과는 없습니다만, 자스민의 향기가 내 몸을 진정시켜줌으로써, 정신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줍니다.

또, 긴장 및 신경을 진정시킴으로써,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될 뿐만아니라, 불면증 및 수면 장애와 같은 정신적인 부분에도 좋은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자스민 식물 키우기 난이도는?

파키라와 마찬가지로, 비슷한 온도로 키울 수 있는 식물이며, 직사광선을 피한 장소에서 물관리만 잘 해주셔도 매우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실내에 두시는게 좋습니다.

갑조네 아레카야자 중품 공기정화 실내 식물 추천

갑조네 아레카야자 중품 공기정화 실내 식물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52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롯데택배
할인율12%
가격15,630원 (X) –> 할인가 13,6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식물 종류아레카야자
크기가로 x 세로 (21cm x 80cm)

갑조네 아레카야자 중품 공기정화 실내 식물 추천 제품은 아프리카 원산의 열대식물로 알려져 있는 아레카야자가 실내 및 원룸 내부의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키라보다 공기청정력이 더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미국 나사 (NASA)에서 발표한 내용의 따르면, 총 50여가지 중에서 아레카야자 공기청정력이 1위인 것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아레카야자 효과

아레카야자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내부 공기청정 능력이 1위인 식물이며, 페인트 및 각종 독성 성분 제거,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전자파도 차단시켜주기 때문에 TV나 에어컨, 컴퓨터와 같은 전자파 많은 전자기기 주변에 두시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아레카야자 키우기 난이도

마찬가지로 아레카야자 키우기 난이도는 쉬운 편입니다. 그러나, 건조함 및 물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시면 금방 죽을 수 있는데요.

트리앤 오렌지 자스민 실내 식물 추천

트리앤 오렌지 자스민 실내 식물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71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로젠택배
할인율42%
가격10,000원 (X) –> 할인가 5,8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식물 종류자스민
크기가로 x 세로 (15cm x 15cm)

트리앤 오렌지 자스민 실내 식물 추천 제품은 오렌지 꽃의 자스민이라는 점이며, 위에서 소개한 자스민과는 다른 유형의 식물인데요.

오렌지 자스민은 오렌지 닮은 작은 열매가 달려있는 모습이 매력적인 식물이며, 4계절 동안 계속 꽃을 피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향이나 기능 정도에 있어서는 함박 자스민이 더 우수하지만, 수형이나 외관에 있어서는 오렌지 자스민이 더 예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실내 식물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오렌지 자스민 식물이기도 합니다.

녹보수 나무 실내 식물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6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로젠택배
할인율43%
가격25,000원 (X) –> 할인가 14,08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식물 종류녹보수나무

녹보수나무 실내 식물 추천 제품은 녹색 보석 나무라는 특징을 가진 식물이며, 일반 공기청정 식물보다 더 우수한 공기청정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공기청정 뿐만아니라, 실내 잡냄새를 없애주는데에 탁월하며, 전자기기로부터 나오는 전자파 차단 효과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식물이기도 한데요.

작은 나무가 실내 인테리어를 가꾸는데에 큰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실내 식물 기르기 효과는?

실내 식물 기르기 효과는 실내 공기청정 및 냄새 제거 뿐만아니라, 거주자의 정신적인 부분도 크게 바꿔줄 수 있는데요.

농촌진흥청 연구 내용의 따르면, 최대 40%까지의 활력지수가 늘어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내 식물 통풍의 중요성은?

실내 식물 통풍의 중요성으 굉장히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위적으로도 매일 10분 씩 통풍을 시켜주시면 최대 21%까지의 식물의 활력이 늘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