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거래소 신규가입 증정금 이벤트

해외 코인 거래소 신규가입 이벤트란, 거래소 신규 가입 후 특정 미션 활동을 통해 증정금 보너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을 뜻 합니다. 입금하고 거래량만 충족되면 선물 및 현물 수수료 공제 쿠폰으로 활용할 수 있거나, 마진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거래량 별 제공되는 증정금 보너스
  2. KYC 인증을 완료하거나, 신규가입 즉시 쿠폰 제공
  3. 친구 초대의 따른 윈윈 혜택
  4. 주간 일일 미션 클리어를 통해 매번 얻을 수 있는 증정금 이벤트

바이낸스 거래소나 코인베이스 같은 상위 거래소들은 파격적인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비트겟이나 빙엑스 등과 같은 곳에서 가입 증정금을 얻으시는게 유리합니다.

코인 거래소 신규가입 이벤트

비트겟 (Bitget)

최근에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신규가입 이벤트 내용과 전반적인 거래 UI/UX 부분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기존에는 5천달러이상 리워드를 제공했지만 현재는 모든 작업을 완료하면 6천달러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 신규가입 증정금 이벤트

기존에는 리워드를 즉시 지급하는 방식이었지만, 현재는 포인트 적립금 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보상이 제공되고, 50만 포인트는 5천달러 상당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외로는 KCGI란 선물 거래 트레이딩 대회가 진행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조건과 내용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코인 거래소 신규가입 혜택 중에서 가장 높은 증정금을 제공하며, 조건도 비교적 쉬운 편이다보니,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벤트 입니다.

빙엑스 (BingX)

BingX 거래소 신규가입 후 리워드를 포함하여 최대 5125 달러의 증정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이벤트 내용의 대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빙엑스 거래소 신규가입 미스테리박스 이벤트

미스테리 박스를 통해 최대 200달러 상당의 증정금을 얻을 수 있는 랜덤박스입니다.

빙엑스 거래소 카피트레이딩 손실금 신규가입 이벤트

카피트레이딩 손실금을 지원하고자 10달러 상당의 보조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쿠폰 이벤트

총 5가지의 미션 활동을 통해서 증정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Support 5x~10x 부분의 경우는 최대 10번까지 중첩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출석체크를 통해서 소정의 증정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간미션입니다. 주간에 특정 미션 활동을 클리어함으로써 추가 보너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BingX 거래소의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함으로써 10달러 보너스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 공짜로 받은 보너스는 위 비트겟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선물 및 현물거래에 사용할 수 있으며, 수수료 공제에도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출금은 불가능하며, 보너스 금액으로 얻은 수익은 출금이 가능합니다.

빙엑스 (BingX) 거래소에서도 선물 거래량 대회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를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이벤트 참고해보기

빙엑스 거래소 트레이딩 대회 이벤트

위 빙엑스 거래량 대회의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위권 달성 조건은 선물거래량 기준입니다.
  • 1위는 11만달러, 2위는 7만달러, 3위는 3만달러입니다.
  • 4~5위는 2만달러가 제공됩니다.
  • 이 외 10위권까지는 각각 1만달러 증정금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비교적 단순하면서도, 선물거래량만 채우면 누구나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조건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거래소 메인 이벤트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MEXC

MEXC 거래소는 현물 0%, 선물 지정가 0%, 시장가 0.01%의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 있어서, 거래자 분들에게 가장 와닿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뿐 만아니라, 다음과 같은 코인 신규가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선물 마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금 300달러 제공
  • 신규 미션 활동 이벤트를 통해 최대 1천달러 증정금 제공

다른 코인 거래소의 비해 증정금 혜택이 조금 부족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과 내용으로는 다음 테이블을 참고해주세요.

MEXC 거래소 신규가입 증정금 이벤트

최대 2천달러까지 입금하시면 20달러 상당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7일 누적 30만달러 이상의 선물거래량 달성하시면 20달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누적 거래량 기준이며 가장 많은 증정금을 제공합니다. 뿐 만아니라, MEXC 신규가입 증정금 중에서 가장 파격적인 보너스로는 바로 ‘선물 체험금 M-DAY‘라는 점이며,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단순 선물거래만으로 얻을 수 있는 티켓
  • 티켓 1장당 40달러 가치와 동등합니다.

MEXC 거래소 메인 상단 메뉴에 위치해있는 ‘M-DAY’를 클릭하고, 별도로 신청하셔야 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MEXC 이벤트 참고해보기

바이비트 (Bybit)

바이비트 신규가입도 암호화폐 입금금액과 거래량의 따라 최대 5천달러이상의 증정금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조건으로는 다음 테이블을 참고해주세요.

바이비트 거래소 코인 증정금 신규가입 이벤트 조건

바이비트 같은 경우는 10만달러 입금하고 800만달러 이상 거래량이 발생하면, 한화로 약 650만원 상당을 공짜로 얻습니다.

뿐 만아니라 다음과 같은 웰컴 증정금 미션 활동 이벤트 클리어를 통해 최대 8달러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레벨 1 KYC 인증 : 1달러
  • 현물거래 시작 : 2달러
  • 선물거래 시작 : 2달러
  • 3일 동안 거래를 하는 경우 : 3달러

비트마트 (Bitmart)

비트마트도 미션 활동을 통해서 수수료 바우처를 획득할 수 있는 리워드 이벤트와 선물거래량 및 입금금액 별 얻을 수 있는 선물 리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래량 조건은 조금 쉬운 편이지만 가상자산 입금 조건이 상당히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코인 거래소 신규가입 이벤트와 적절히 비교해보시면서, 증정금을 적절하게 많이 준다고 싶은 곳이 있다면, 해당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FAQ

거래소 증정금 이벤트 사용처는?

대부분의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증정금 이벤트는 다른 거래소로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거래 수수료로써 공제가 가능하거나, 선물거래 마진금액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거래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출금이 가능합니다.

부정행위 하는 경우

모든 거래소들이 마찬가지로, 악의적으로 획득한 증정금은 몰수하거나 계정 정지시킨다는 안내문을 고지합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신규가입을 통해 얻은 증정금이 발각되면 모든 계정이 정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