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하는법 및 수익내는법 2023년 최신 정보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및 수익내는법 2023년 최신 정보

이번 포스트에서는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및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법 정보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극대화시키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대형 개인 채널을 활용해보시는 것인데요. 예를들어, 페이스북 페이지나 유튜브 채널과 같은 것입니다.

많은 팔로워가 있을수록 쿠팡파트너스 수익내기에 굉장히 유리하며, 별도의 노동 없이도 큰 수익을 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누구나 대형 채널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며, 무자본으로도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기도 한데요.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3가지

  •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추천인 코드 입력하기
  • 준비물 준비하기
  • 자동화 프로그램 VS 수동 포스트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추천인 코드 입력하기

우선은 쿠팡파트너스 가입하기 부터입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더 많은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중 가장 기본적인 수익내는법입니다.

저의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7793293을 입력하시면 기존 커미션 3%에서 추가 +1%의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4%의 커미션인데요.

기본적으로 이런 버프를 먹고 시작하신다면 수익 상승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준비물 준비하기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법의 대해서 총 2가지 유형을 기준으로 각 준비물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무자본으로 시작하는 경우 두번째는 어느정도 자본을 가진 상태에서 시작하는 경우입니다.

무자본의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법 – 콘텐츠 마케팅

무자본을 위한 준비물은 블로그 개설 및 키워드 준비, 포스트 템플릿 준비 총 3가지입니다. 블로그 개설은 다양한 플랫폼이 있습니다만 각 플랫폼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 티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블로그는 가장 일반적으로 선택하고 있는 블로그 플랫폼이며, 다음 검색 및 카카오톡뷰 검색, 구글, 네이버 총 4군데에 검색 노출시키기에 좋은 블로그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보다 네이버 노출 되는 정도가 떨어지며, 최종적으로는 구글에 글이 검색 노출될 수 있도록 포스트를 작성해야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노출시키기에 가장 좋은 플랫폼이며, 글을 조금만 써도 쉽게 준최적화 이상의 블로그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시간 대비 효율이 잘 나옵니다.

그러나, 저품질이 매우 쉽게 올 수 있다는 단점이 있고, 저품질이 온다면 지금까지 작성했던 모든 포스트를 날려버리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 동시에 같이 적절하게 사용하여 운영하시면 블로그를 통해서 쿠팡 수익을 올리는데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워드프레스입니다. 제 블로그가 워드프레스이며, 별도의 호스팅 서버 요금을 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구글 검색 최적화하기에 좋은 다양한 플러그인이 많이 있습니다.

티스토리보다 더 쉽고 빠르게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글 검색만을 위한다면 워드프레스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최근에 네이버 알고리즘 변화로 인해, 구글 검색엔진에 노출되면 네이버 노출도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자본의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법 – 지식인 노가다

네이버 지식인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은 지식인을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쿠팡링크가 달려있는 매우 여러가지의 답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식인도 꽤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하는 플랫폼이지만, 제가 실제로 시도해본 적은 없었기 때문에 얼마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는지의 대해서는 자세한 말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지식인 글 하나당 최소 20에서 많게는 100개까지의 조회수가 발생하며 20명에서 100명의 사람들에게 내 쿠팡 링크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대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자본의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법 – 커뮤니티 리뷰 노가다

커뮤니티란, 네이버 카페가 될 수도 있고 일반 커뮤니티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커뮤니티 공간에서 여러분들이 실제로 구매한 상품의 대해서 리뷰한다면 꽤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뢰성을 얻을 수 있으며, 쿠팡 링크를 업로드함으로써 기대이상의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노려볼 수 있기도 합니다.

실제로 쿠팡파트너스 초반에 커뮤니티 마케팅을 통해서 수익을 많이 내셨던 분들이 있었습니다.

자본이 있는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법의 경우 – SNS 활용하기

다음 쿠팡파트너수 하는법은 자본이 있는 경우입니다. 자본이 있으시다면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매하시거나 유튜브 채널 구매를 통해 내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노출시키는데에 더 유리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매한다면, 컨셉에 맞게 포스트를 작성하시고, 포스트 작성 글에다가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업로드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내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노출시킬 수가 있습니다.

혹은 위 이미지와 같이 지난 번부터 떠오르고 있는 강제로 쿠팡파트너스 링크 클릭을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사람들은 반드시 링크를 클릭해야 만이 콘텐츠를 읽을 수 있고, 우연치 않게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클릭했는데 무언가 관심있는 상품을 발견한 경우 구매하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자본이 있는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의 경우 – 광고 활용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구매가 꺼리신 분들은 페이스북 광고와 유튜브 광고를 통해 채널 및 페이지를 키우는 방법입니다.

처음부터 컨셉을 맞춰서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노출시키는데에 유리하고, 특히나 유튜브 같은 경우는 더 효율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유튜브 채널 컨셉을 처음부터 상품 관련 추천 채널로 생성하시고, 구독자 확보를 위해 광고를 돌리시는 것입니다.

구독자를 많이 확보해놓으면 추후에 쿠팡파트너스 상품 관련 링크를 업로드하기에 굉장히 좋기도 합니다.

수익성도 어마무시한 수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 자동화 프로그램

쿠팡파트너스 관련 자동화 프로그램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동 프로그램을 돌린 블로그를 많이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자동화 프로그램의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의 경우는 쿠팡파트너스 활동 시간을 매우 단축시켜줄 뿐만아니라, 대량으로 작성해주기 때문에 일의 효율성이 상승하며, 검색조회수 및 경쟁력이 낮은 키워드의 경우는 상위에 노출되기 때문에 잠재적인 수익성이 크다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단점으로는 경쟁력이 많은 키워드 같은 경우는 자동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상위 노출의 기대가 99% 힘들다는 것입니다.

블로그 쿠팡파트너스의 대부분의 수익의 경우는 경쟁력이 높은 키워드로부터 발생하지만, 경쟁력이 낮은 키워드 물량으로 승부를 본다면 꽤 괜찮은 수익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긴 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및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법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은 처음에만 어렵지만, 계속하시다보면 언젠간 숨은 고수 중 한 명으로 발전되는 날이 찾아오실거라 생각합니다.

또, 위에서 설명드린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법들은 매우 간략하게만 설명드린 부분이며,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그럼 제가 아는 선에서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