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데라 (HBAR) 코인 정보 6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헤데라 (HBAR) 코인 정보 6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헤데라 코인이란 블록체인 킬러라고 부르는 가상화폐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로, 블록체인보다 더 우수하고 효율적인 알고리즘과 보안성, 매우 빠른 트랜잭션 속도, 매우 낮은 인터넷 대역폭 등의 기반으로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일반 다른 가상화폐와 구조적으로도 다르게 설계되었지만, 블록체인에서 구현할 수 있는 기능을 수행할 수 있고, 자체적으로 특허받은 기술인 ‘헤시그래프’를 통해 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기도 합니다.

이러한 해시그래프 기술 때문에 구글과 LG로부터 투자와 채택을 받게 되었으며, 보잉, 도이치텔레콤, IBM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 대기업으로부터 관심과 투자가 진행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번 포스트에서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데라 (HBAR) 코인 6가지

  • 토큰 서비스
  • 합의 서비스
  • 웹3 생태계 어플리케이션
  • 엔터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
  • 스테이킹
  • 헤데라 코인 전망은?

토큰 서비스

퍼블릭 및 프라이빗 블록체인의 값비싼 수수료와 인프라 비용, 느린 속도의 트랜잭션, 거버넌스 관리 등과 관련된 문제를 해시그래프 기술을 통해 해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겪고있는 가상화폐는 헤데라 네트워크 내에서 매우 높은 처리량 및 낮은 수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Herera의 스마트 계약 서비스와 통합됩니다.

합의 서비스

웹2 및 웹3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기술적 서비스입니다. 합의 서비스를 통해, 속도 및 확장성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데이터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과 모든 개발 언어 사용을 통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웹3 생태계 어플리케이션

코인 프로젝트 스타트업 기업들은 헤데라 코인의 웹3 생태계 어플리케이션에 참여하면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더 쉬운 환경에서 프로젝트 개발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에 있는 코인 프로젝트들은 웹3 생태계 어플리케이션에 참가한 스타트업들입니다.

엔터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

웹3 생태계와 마찬가지로, 위 이미지는 엔터프라이즈급의 기업들이 헤데라 어플리케이션에 참여한 곳들입니다. 총 500곳이상의 큰기업들이 참여한 상황이며, 헤데라에서 제공하는 자산 토큰화 및 신원인증, 허가된 블록체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과 비트코인 비교

HBAR 코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비해 수천배이상의 트랜잭션 속도를 자랑하며, 수수료 또한 굉장히 저렴하며, 에너지 소비 또한 굉장히 적습니다. 예를들어, 코인 입출금할 때 HBAR 코인을 통해 출금을 하신다면 매우 저렴한 출금 수수료와 굉장히 빠른 네트워크 속도를 통해 만족스러운 입출금 코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헤데라 코인 기업

코인 재단은 Hedera Foundation 입니다. Hedera 기업은 구글과 LG, IMB과 같은 대기업들이 투자했을 정도로, 프로젝트 초기에 많은 투자금을 받고 프로젝트가 시작된 기업이며, 한화로 약 100억원에 가까운 금액을 받았습니다.

업종은 인터넷 출판으로 등록되어있으며 직원 수는 51명에서 200명 사이이며, 본사는 미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설립년도는 2018년입니다.

헤데라 코인 기본정보

HBAR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50,000,000,000 HBAR
최고 시세 (고점)712원
시가총액2,341,202,812,667원
순위36위
상장된 거래소해외거래소 비트겟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헤데라 코인 전망은?

기술력과 프로젝트 스펙 만큼은 매우 확실한 기업이기 때문에 추후에 프로젝트를 포기한다거나, 먹튀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매우 안전한 코인이라 생각합니다. 또, 추후 비트코인 대불장 시기가 찾아온다면, 좋은 수익 결과를 볼 수 있는 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전망

HBAR 코인의 가격 전망의 경우 해외 디지털 코인 프라이스 예측 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최고 약 200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250원, 25년도에는 300원, 26년도에는 약 400원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Hedera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헤데라는 과거 이오스 코인과 마찬가지로, 기술력이 매우 좋은 코인, 가상화폐 킬러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로 기술 전망이 매우 밝은 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만, 이런 전망 밝은 코인도 결국 비트코인 대장 시세에 따라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저점이 왔을 때 마다 분할 매수로 대응해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외 추가 알트코인 정보 같은 경우는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를 참고하신다면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