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쿠팡 제품 추천항산화제 추천: 최고의 영양제와 성분들 비교&분석

항산화제 추천: 최고의 영양제와 성분들 비교&분석

시중에는 알파리포산, 글루타치온과 같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 기반의 항산화제를 판매하고 있고, 각 영양제 브랜드마다 함유량이나 부가 성분들이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섭취자의 목적에 따라 알맞은 영양제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주요 항산화제 중에서 가장 최고의 평가를 가진 영양제들과 주요 주의사항 등의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최고의 항산화 물질 순위

아래에서는 의학계에서 주로 언급되는 대표 항산화 물질의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자.

  • 글루타치온: 강력한 세포 내 항산화제로, 독소 제거 및 면역 기능 개선에 기여.
  • 레스베라트롤: 심혈관 건강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폴리페놀.
  • 코큐텐: 세포 에너지 생산에 필수적인 코엔자임으로, 심장 건강에 유익.
  • 판토텐산: 비타민 B5로, 에너지 생성과 지방 대사에 중요한 역할.
  • 이노시톨: 세포 신호 전달과 지방 대사에 중요한 비타민 유사 물질.
  • 스피루리나: 단백질과 영양소가 풍부한 미세조류로,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
  • 베타카로틴: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시력과 피부 건강을 지원하는 카로티노이드.
  • 빌베리: 시력 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베리.
  • 퀘르세틴: 항염증과 항알레르기 효과를 가진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 셀레늄: 항산화 미네랄로, 갑상선 기능 유지와 면역력 강화에 중요.
  • 프로폴리스: 벌꿀로 부터 추출한 플라보노이드로 면역력 증진과 바이러스 감염 방지에 사용.
  • 피크노제놀: 해송 추출물로서 강력한 항산화 및 항염 효과를 지닌 천연 물질.
  • 맥주효모: 비타민 B와 단백질이 풍부하여 소화와 피부 건강을 지원.
  • 리코펜: 토마토에 풍부한 붉은 색소로, 전립선 건강과 항산화에 도움.

항산화제: 각 영양 성분 별 추천하는 영양제

일반적으로 나우푸드나 닥터스 베스트, 솔가 등과 같은 해외의 항산화 영양제들이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 가장 추천되는 브랜드들이다. 아래에서 각 항산화 성분 별 추천하는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자.

알파리포산 ㅡ 강력한 항산화제를 찾는 대상에게 추천

추천 대상당뇨병과 심혈관 질환, 신경 손상을 걱정하는 분, 강한 노화 방지를 원하는 분
부작용피부 발진, 위장 장애, 저혈당 증상

당뇨병 뿐 만아니라, 온몸이 저리거나 피가 안통하는 느낌이 들 수 있는 말초신경계 손상을 예방하는 데 좋다고 알려진 알파리포산은 각 신경 조직에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을 줄이는 데 돕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나 독일에서는 치료제로 사용한 사례가 있을 정도로 효과가 있고, 연구에서는 신경 손상과 당뇨 예방에 관련된 증상을 줄이는 데 효과적임을 나타냈다.

또한, 뇌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뇌졸증이나 치매와 같은 관련 질환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뿐 만아니라, 녹내장 치료와 피부 노화 감소의 따른 동안 얼굴, 중금속 중독의 제거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연구에 밝혀진 바가 있었다.

결론은 평소에 면역력이 약해 감기가 잘 걸리거나, 염증 질환이 자주 발생 혹은 아주 강력한 항산화제를 찾는다면 알파리포산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닥터스베스트 스태빌라이즈드 R-리포익 애시드

알파리포산200mcg
비오틴150mcg
1알 기준

비오틴과 만남으로써, 알파리포산의 효과를 더 극대화시킨 영양제이며, 인체에 해롭지 않은 글루텐과 GMO이 없어 장기적으로 안전한 복용이 가능하다.

라이프익스텐션 슈퍼 R-리포익 애시드

알파리포산270mcg
나트륨30mcg
1알 기준

나트륨의 전해질과 조합되었으며, 자사 만의 성분 조합 기술과 일반적인 업그레이드 버전이기 때문에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실제 구매 만족도는 상당히 높다.

글루타치온 ㅡ 백옥 피부를 위한 최고의 항산화제 성분

추천 대상항산화, 면역 강화, 피부 건강 개선을 원하는 사람들
부작용과다 복용 시 알레르기 반응, 호흡곤란, 소화 불량 가능

간의 독소를 배출시켜줌으로써 간 기능을 개선한다. 특히나 밀크씨슬과 같이 먹으면 오랫동안 건강한 간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특히나, 피부 미백 미용에 우수한 효과가 있어 대중적으로 아주 많은 인기가 있고, 현재 얼굴이 까무잡잡하거나 조금 흑백에 가깝다면, 꾸준히 섭취함으로써, 개선된 피부톤을 얻는다고 한다.

현재 20대 초반 중반인 사람들은 체내에서 아주 많이 생성되기 때문에 굳이 외부 보충제를 통해 섭취할 필요성은 없지만, 30대 ~ 40대인 경우는 나이가 들어감의 따라 합성율과 생성율이 감소하기 때문에 젊은 피부를 위해서는 반드시 보충해야 한다.

웰빙곳간의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540mg
추가 성분다양한 비타민
1알 기준

여러가지의 종합비타민이 함유되어 별도 비타민제를 먹을 필요가 없으며, 각 비타민과 글루타치온 끼리 항산화 작용을 함으로써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국내 가성비 최고의 영양제이다.

나우푸드의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540mg
밀크씨슬100mg
알파리포산50mcg
1알 기준

아주 최적의 성분 조합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영양제다. 글루타치온과 알파리포산이 서로 상호작용 함으로써 효율적인 항산화 효과를 얻는데다가, 밀크씨슬의 간 건강 보호를 더함으로써 시너지를 얻는다. 이런 특징 때문에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각각의 성분을 나눠서 구매하는거 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말하고 싶다.

레스베라트롤 ㅡ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을 위한 항산화제

추천 대상심혈관 건강 개선을 원하는 사람들
부작용고용량 복용 시 소화 장애, 간 기능 영향 가능성 있음

만병의 근원으로 알려진 LDL 콜레스테롤를 감소시킴으로써 심장과 뇌의 염증을 예방하는데 특화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다. 하지만, 구역질이나 설사, 위장 문제 등의 여러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평소에 땅콩과 같은 견과류나 베리류의 과일을 섭취한다면 추천되지 않는 성분이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 하더라도, 과복용은 이상증상을 발생시키기 쉽기 때문이며, 특히 레스베라트롤은 그 이상증상이 뚜렷하게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레스베라트롤

레스베라트롤500mg
추가성분없음
1알 기준

국내 가성비 브랜드 중에서 가장 훌륭하다고 알려져 있고, 100% 순도로 만들어진 정제알약이기 때문에 와인이나 포도와 같은 실제 과일을 먹는 것과 동일한 효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국내 HACCP 인증을 통해 모든 원재료가 확실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뉴트리코스트 레스베라트롤

레스베라트롤350mg
추가성분없음
1알 기준

포도 추출물을 사용하지 않않았으며, 호장근 뿌리가 주성분이다. 이 두 가지의 주요 차이 점으로는 레스베라트롤의 농도와 여러 부가적인 효능들이다. 포도는 여러 비타민도 추가로 들어있지만, 호장근은 그렇지 않고 오직 레스베라트롤 농도에만 집중되어 있다.

코큐텐 ㅡ 심부전 예방 초점에 맞춰져 있는 항산화 성분

추천 대상심장 건강과 에너지 수준 향상을 원하는 사람들
부작용소량 복용 시 안전하지만, 고용량 복용 시 위장 장애, 두통, 피로 가능

코큐텐으로 알려진 코엔자임 Q10은 심부전 증상을 개선하는 데 특화되었으며, 특히 고혈압 환자가 섭취하면 혈압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실제로 심장 수술을 받은 환자들에게 회복을 돋기 위해 추천되는 성분이다. 더불어 편두통 줄이고, 체내 에너지 생성을 통해 신체 활동과 운동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용량 복용은 매우 안전하고, 부작용이 거의 나타나지 않을 수 있지만, 소화 문제, 두통, 현기증, 불면증, 피로, 피부 가려움증 등과 같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경미한 증상이 나타난다고 한다. 또한, 당뇨병과 혈압을 낮추는 약, 항응고제와 섭취하면 위험성을 가진다고 한다.

종근당건강 코큐텐 플러스

구성 성분코엔자임Q10, 멀티비타민, 셀레늄

국내 코큐텐 시장에서는 종근당 건강 영양제가 가장 훌륭하다. 왜냐하면, 왠만한 항산화들을 다 때려박았기 때문이다. 각 서로가 상호작용 함으로써 코엔자임의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멀티비타민제를 별도로 복용할 필요 없기도 하니 경제적인 제품이다.

모어네이처 코엔자임 CoQ10

코엔자임100mg
추가성분비타민 E, 아연, 셀레늄
1알 기준

종근당 코큐텐보다 조금 더 저렴하지만, 추가된 비타민 종류의 다양성이 부족하다. 대신에 식물성 캡슐 기반이다 보니 장기적인 섭취에 있어서 유해 성분 없이 안전하다. 또한, 100% 권장 함량에 맞춰서 설계되었으며, 더 경제적인 쪽을 찾는 사용자에게 추천하고 싶다.

판토텐산 ㅡ 건강한 모발과 탈모 예방 효과에 특화된 항산화제

추천 대상피부 및 모발 건강 개선을 원하는 사람, 스트레스와 피로 회복을 돕고 싶은 사람
부작용고용량 섭취 시 위장 장애, 설사, 알레르기 반응(매우 드뭄)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아미노산, 부신 호르몬 등의 다양한 요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판토텐산은 정신적 질환 관련 호르몬을 조절함으로써 스트레스, 불안, 우울증과 같은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돕는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준을 조절하고 혈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어 심장 건강을 지원하고, 신체의 대사 활동을 촉진하여 피로와 피로감을 감소시키고, 체력을 높이는 데에 기여한다.

특히나, 건강하고 매력적인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의 조기 노화 징후를 늦추는 데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모발의 색상과 탈모 예방에 있어서도 중요한 역할을 가진다.

결론은 건강한 면역 체계 강화와 모발을 얻는 동시에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를 찾는다면 아래의 총 두 가지가 최고의 영양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재로우 판토텐산

판토텐산500mg
추가성분없음
1알 기준

원래는 해외 직구로 구매해야 하는 영양제지만, 쿠팡에서 대량 직수입하여, 검수과정을 직접 맡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순도 100%의 제품이다. 대기업이 연관되었다보니, 가격 경쟁에서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나 빨리빨리 배송 받을 수 있어, 큰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라이프토콜 DSM 판토텐산

판토텐산450mg
추가성분없음
1알 기준

그 유명한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한다는 네덜란드 DSM 기업의 판토텐산을 사용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 졌고, 위생적인 공장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안심한 섭취가 가능하다. 참고로, DSM의 추출원료를 사용했다고 해서 더 뛰어난 효과를 얻는건 없다.

이노시톨 ㅡ 가임기 여성을 위한 주요 항산화 성분

추천 대상폐경기, 가임기 여성
부작용고용량 섭취 시 소화 불량, 메스꺼움, 설사, 두통

이노시톨은 대사 증후군의 위험성을 감소시키고, 다낭성 난소 증후군 증상을 완화, 임신성 당뇨병과 조산 위험 감소에 특화된 성분이며, 특히나 임신을 준비하는 여성 분들이 섭취하기에 굉장히 좋다고 한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하고 인슐린 농도 개선, 우울증 및 정신적 질환의 증상 완화의 부가적인 효과를 주기도 한다.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이노시톨2,000mg
추가성분비타민 B군들, 엽산, 아연, 등
1포 기준

이런 분말 형태는 알약보다 가격이 비싸고, 장기적으로 먹기에 경제적이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오렌지 주스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보니, 건강한 성분을 보충하는 동시에 맛있는 영양제를 찾는 대상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jpg입니다

나우푸드 이노시톨

이노시톨500mg
1알 기준

국내 시장에서 가장 가격이 싸다. 최대 용량도 충분하고, 장기적으로 먹기에 가장 가성비가 훌륭하기도 하다. 이노시톨의 하루 권장량은 2~4g 사이 정도지만, 체내에서 자연히 합성되기 때문에 꼭 맞춰서 먹을 필요 없다. 개인적으로 이 영양제를 선택하면, 하루에 2알 정도 (1g)만 섭취한다면 큰 가격 부담 없이 장기적으로 먹기에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스피루리나 ㅡ 강력한 면역력 강화에 특화된 항산화 성분

추천 대상면역 체계 강화를 원하는 사람, 항산화 및 영양 보충이 필요한 사람, 체중 관리를 원하는 사람
부작용중금속 오염이 있을 수 있으므로 출처가 안전한 제품 선택 필요, 과용 시 소화 불량, 알레르기 반응

바다의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불리는 남조류에서 추출된 스피루리나는 심혈관 질환, 암 및 기타 염증 관련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키는데에 좋다고 한다.일부 해외 연구의 따르면, 콜레스테롤 수준을 개선하고 혈당 조절에 효과적이라는 결론을 내렸기 때문에 효과의 대해 신뢰성을 가진다. 또한, 감기에 자주 걸린다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감염과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기도 한다.

내츄럴플러스 스피루리나

스피루리나1,182mg
2알 기준

내츄럴플러스는 스피루리나로부터 추출한 엽록소가 추가로 함유되었고, 자연식으로 만들지 못하는 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양식을 통해서 만들어졌다. 또한, 2만원대 가격으로 하루에 2정으로 150일 동안 섭취할 수 있다.

나우푸드 스피룰리나

스피루리나500mg
1알 기준

나우푸드의 원재료는 아르트로스피라 플라텐시스가 사용되었다. 이는 스피루리나의 일종이며, 고단백질 함량과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을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베타카로틴 ㅡ 눈 건강을 위한 최고의 항산화 성분

추천 대상항산화 및 면역 체계 강화가 필요한 사람, 피부 및 눈 건강 개선을 원하는 사람
부작용고용량 섭취 시 피부가 노랗게 변할 수 있으나 해롭지 않음, 매우 드물게 알레르기 반응

베타카로틴은 암, 심장병, 알츠하이머병 등과 같은 만성 질환과 관련된 활성산소를 방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찬가지로 항염증 효과가 있지만, 특히 시력 건강에 특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체내에 들어오면 비타민 A로 전환됨으로써, 눈의 전반적인 건강과 건조증 예방을 돕는다. 주로, 고구마, 당근, 버터넛 스쿼시 등의 식품에 풍부하게 함유되었지만, 평소에 이러한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지 않는다면 보충제 섭취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쉬운 제조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다 보니 일반적인 강력한 항산화제의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며, 평소에 당근을 100g 정도를 꾸준히 섭취한다면 굳이 먹을 필요 없다.

스완슨 베타 카로틴

베타카로틴10,000IU
1알 기준

한 알로도 하루 권장량 200% 만큼 보충할 수 있고, 고함량이기 때문에 식단에 당근과 같은 베타카로틴 음식을 전혀 먹지 않는 사람에게만 추천된다.

더리얼 베타카로틴 루테인

베타카로틴약 8,000IU
루테인20mg
1알 기준

눈 건강에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는 루테인이 함께 들어있다. 각각 하루 권장량을 초과할 정도로 충분하게 함유되었고, 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가성비가 훌륭하다고 볼 수 있다.

빌베리 ㅡ 복합적인 강력한 항산화 효과

추천 대상당뇨병 환자, 신경 손상을 걱정하는 분, 강력한 항산화제를 찾는 분
부작용피부 발진, 위장 장애, 저혈당 증상

빌베리도 눈 건강에 좋은 음식이지만, 베타카로틴과 약간의 차이를 가진다. 주로 야맹증이나 눈 혈관, 피로 개선 효과에 집중되어 있고, 안토시아닌이란 항산화 성분으로 부터 얻을 수 있는 작용들이다. 특히나, 백내장, 녹내장 등과 같은 다양한 눈 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혈관을 강화하고 LDL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방지함으로써, 심장 질환과 뇌졸중의 위험성을 줄인다. 더불어, 과거에는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에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또한, 당성분을 많이 섭취한 날에는 혈당 반응을 감소시키는 데 좋다고 한다.

특정 해외의 실험실 연구에서는 빌베리의 안토시아닌이 암 예방 및 억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는 빌베리의 강력한 항산화 및 항염 효과 때문이다. 주로, 신선한 열매, 말린 열매, 차, 추출물 형태로 섭취할 수 있지만, 항응고제를 복용하는 경우 주의가 필요하다.

재로우 빌베리

빌베리80mg
포도껍질 추출물200mg
1알 기준

스웨덴산 빌베리와 적포도 껍질 추출물을 조합했다. 두 가지 성분 모두 안토시아닌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 있고, 시너지 효과에 특화된 영양제로 알려져 있다.

뉴트리코스트 빌베리

빌베리300mg
1알 기준

유럽블루베리로 부터 추출된 안토시아닌이 사용되었다. 고함량은 물론이며,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장기적으로 섭취할 목적을 가진 섭취자에게 추천된다.

퀘르세틴 ㅡ 다양한 알레르기 반응을 위한 항산화 성분

추천 대상알레르기 증상 완화가 필요한 사람, 항산화와 염증 감소가 필요한 사람
부작용위장 장애, 두통, 저혈압

퀘르세틴은 천연 항히스타민으로 유명하다. 콧물이나 기침, 피부 알레르기와 같은 각종 알레르기 반응의 증상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더불어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에너지 생성과 지구력 증가에 좋으며, 항염증 특성이 있어, 관절염, 전립선염, 요로 감염 등과 같은 여러 염증 관련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특정 연구에서는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 예방 효과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고, 피부의 염증과 관련된 증상을 완화하고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주로 과일과 채소에서 발견되고, 가장 좋은건 사과, 아스파라거스, 베리류, 브로콜리, 체리, 녹색 피망, 양파, 완두콩, 빨간 상추, 토마토 등이 있다.

라이프토콜 퀘르세틴

퀘르세틴400mg
1알 기준

국내 유일하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영양제다. 해외 브랜드 못지 않게 우수한 고함량과 용량 가성비를 자랑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해외 배송을 못 기다리는 사용자에게 추천하고 싶다. (가성비는 무조건 해외 제품)

쏜리서치 퀘르세틴

퀘르세틴250mg
1알 기준

소포라 자포니카의 잎에서 추출한 것을 사용했다. 함유된 양은 적지만, 퀘르세틴의 흡수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피토좀이 사용됐고, 다른 제품보다 비교적 가격이 비싼 이유가 최적화된 흡수를 제공하기 위함 때문이다.

셀레늄 ㅡ 갑상선 기능 조절에 좋은 항산화 성분

추천 대상면역 체계 강화, 심혈관 건강 개선, 갑상선 기능 조절이 필요한 사람
부작용과다 섭취 시 위장 장애, 탈모, 신경계 문제, 독성 반응 가능

셀레늄은 갑상선 건강 개선, 수명 증가, 천식 증상 완화, 생식력 증진, 항산화 특성, 항노화 효과, 정신 건강 및 기분 개선, 심장 건강 증진, 모발 관리 등의 복합적인 항산화 효과를 가지지만, 특히나 갑상선 기능 조절에 탁월하다. 또한, 브라질 너트, 시금치, 버섯, 해바라기 씨, 치아 씨 등의 식품에 풍부하게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우푸드 셀레늄

셀레늄200mcg
1알 기준

꾸준히 언급되는 브랜드인 만큼 훌륭하고, 인기가 굉장히 많다. 믿고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셀레늄이 가격에 대비하여 충분한 함량과 많은 용량이 들어있다.

솔가 이스트-프리 셀레늄

셀레늄100mcg
1알 기준

고용량이 부담되는 구매자에게 최고의 영양제이다. 1알당 딱 하루권장량 100% 만큼의 셀레늄이 함유되었고, 특히 가격도 아주 저렴하다.

프로폴리스 ㅡ 외부 바이러스로부터 인체 보호에 효과적인 항산화 성분

추천 대상당뇨병 환자, 신경 손상을 걱정하는 분, 강력한 항산화제를 찾는 분
효능신경 보호, 혈당 조절, 염증 감소
부작용피부 발진, 위장 장애, 저혈당 증상

프로폴리스는 다양한 플라보노이드, 페놀산, 테르펜류 등이 포함되며 염증 감소와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로부터 보호하는 데 아주 특화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적으로는 벌꿀로부터 추출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영양제 시장에서도 활용된다. 또한, 화장품에 적용시킴으로써 외부 바이러스 침투를 막아, 먼역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종근당건강 와일드비

플라보노이드17mg
추가성분아연, 셀레늄
1알 기준

프로폴리스 특성상 쓴맛이나 냄새가 날 수 있지만, 와일드비는 개별 PTP 포장과 특정 공정 처리를 통해 확 제거되었다. 또한, 하루 복용량에 맞는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었다.

내츄럴플러스 프로폴리스

플라보노이드17mg
추가성분아연
1알 기준

대용량을 한번에 구매해서 복용하고자 하는 구매자에게 추천한다.

피크노제놀 ㅡ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

추천 대상항산화와 염증 감소를 원하며, 혈관 건강과 피부 건강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
부작용소화 불량, 두통, 구강 자극, 알레르기 반응

피크노제놀은 해송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로, 풍부한 프로안토시아닌을 포함하고 있고,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다른 항산화와 마찬가지로, 혈관 건강을 지원하고, 염증 반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부 건강 개선과 뇌 기능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헬시오리진스 피크노제놀

피크노제놀100mg
1알 기준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을 사용한 헬리오리진스의 영양제는 다소 생소하게 보일 수 있는 브랜드지만, 고품질 원재료 만을 고집하는 기업이기 때문에 안전한 섭취가 가능하다.

여에스더 피크노제놀

피크노제놀100mg
추가 성분비타민 D
1알 기준

골다공증과 관절염 효과에 초점을 둔 여에스더의 제품은 가격이 아주 비싸 부담될 수 있지만, 박사가 만들었다는 확실한 신뢰성을 가졌다. 보통 제조한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믿고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맥주효모 ㅡ 탈모 예방과 소화력 상승에 좋은 항산화 성분

추천 대상비타민 B 복합체와 미네랄이 필요한 사람, 소화 건강과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자 하는 사람
부작용효모 알레르기 반응, 과민성 증상, 위장 불편감

맥주효모는 비타민 B 복합체, 단백질, 미네랄, 항산화제 등의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었고, 이는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피부 건강, 소화 건강, 활력 상승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특히나, 천연 항산화이며, 탈모 예방에 그렇게 좋다고 알려졌다. 더불어 크롬과 셀레늄과 같은 성분들이 다량 포함되어, 별도의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없기도 하다.

리코펜 ㅡ 항암 효과가 아주 특화되어있는 성분

추천 대상암 예방이 필요한 대상
부작용부작용이 없지만 과다섭취 시 소화 불량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함

리코펜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서도 언급되었듯이 항암에 특화된 강력한 항산화제다. 특히나, 생식기관과 관련된 암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주로 토마토에서 발견되지만, 평소에 자주 섭취하고 있다면 과복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영양제를 챙길 필요는 없다. 더불어 베타카로틴과 유사하게 항산화 및 항암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비타민 전구체로는 작용하지는 않는다.

21세기센트리 리코펜

리코펜25mg
추가 성분칼슘
1알 기준

21세기센트리는 토마토에서 추출한 리코펜을 사용했다. 현재 24년 1월 29일 기준으로는 12,330원 가장 싸게 판매되고 있지만, 가격 변동이 심해 비싸게 판매되는 경우가 있으니 한번 확인하는 쪽을 추천한다.

마이라이프 내추럴스 라이코펜

리코펜30mg
1알 기준

소화 흡수력이 좋은 식물성 캡슐 기반으로 제작되었고, 99.9%의 고함량을 통해 강력한 리코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영양제다.

항산화 성분이란?

격한 운동이나, 음식물 섭취의 대사과정 등에 의해 발생하는 활성산소는 체내 세포의 노화를 촉진시킴으로써 만병의 원인이 되지만, 항산화 성분을 섭취함으로써 억제와 감소, 보호하기 위한 주요 역할을 한다.

바로 눈에 띄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지만, 꾸준히 복용함으로써 몸이 서서히 좋아진다는 느낌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나이가 젊은 사람들은 체내에서 자연히 생성되기 때문에 큰 효과를 못 볼 수 있지만, 서서히 인체 기능성이 퇴화되는 30~40대 이상인 사람들은 긍정적인 결과를 얻는다.

추천 조합 성분이 있나요?

현재 몸 건강 상태와 식단 등의 따라서 아주 큰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같이 먹으면 좋은 성분으로는 다음과 같다.

조합목적성분
항산화 및 면역 강화전반적인 건강 유지 및 면역 체계 강화글루타치온, 셀레늄, 프로폴리스
심혈관 건강심장 건강 개선 및 혈관 건강 증진레스베라트롤, 코큐텐, 피크노제놀
피부 및 눈 건강피부 건강 개선 및 시력 보호베타카로틴, 빌베리, 리코펜
에너지 및 대사 지원에너지 증진 및 대사 기능 개선판토텐산, 이노시톨, 맥주효모
영양 보충 및 전반적 건강영양소 보충 및 전반적인 건강 증진스피루리나, 셀레늄, 퀘르세

각각 상호작용 함으로써, 배의 효과와 더 강력한 효능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고, 복용하면 좋을 거 같다.

항산화제 먹는 방법은?

대부분의 항산화제들은 공복에 섭취하면 뛰어난 흡수율을 얻지만, 이에 위장이 아프거나 속이 쓰릴 수 있기 때문에 아침 식후에 먹는 것을 권장한다. 가장 좋은건 매번 동일한 시간에 맞춰서 규칙적으로 복용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아침 먹은 후 즉시 복용 중이다.

출처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