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스 (APT) 코인 정보 5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앱토스 (APT) 코인 정보 5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앱토스 코인이란 무브 (Move)라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스마트 계약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개발된 가상화폐이며, 매우 높은 처리량을 해결할 수 있는 레이버 1층의 블록체인입니다.

앱토스는 페이스북 출신의 개발자들이 개발한 코인이며, 과거에 페이스북 (현 : 메타)이 사업 추진했었던 스테이블 코인인 리브라 (현 : 디엠)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는 소식 때문에 굉장히 많은 관심과 폭박절인 기업 가치 상승 등의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또, 앱토스 코인은 솔라나 코인 킬러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고, 페이스북 출신의 개발진 2명과 리브라 코인의 기술 때문에 초반부터 엄청난 투자금을 받고 프로젝트가 진행되기도 했었습니다. 추정 금액은 약 20억 달러 (한화 약 2조) 상당입니다.

이후, 바이낸스의 자회사로부터 40억 달러 투자 받는데에 성공하기도 했는데요. 이 뿐만이아니라, 코인베이스 벤처기업, 페이팔 벤처기업 같은 대기업 들도 투자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Aptos 코인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토스 (APT) 코인 5가지

  • 도메인 서비스
  • 익스플로러 추적기 기능
  • 앱토스 월렛
  • 앱토스 코인 기본정보
  • 앱토스 코인 전망은?

도메인 서비스

앱토스 주소의 대해 도메인 별칭을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도메인 생성과 마찬가지로, 중복 이름은 불가능하며, 생성하려면 일정의 APT 코인을 지불해야합니다.

예를들어 원하는 이름을 기입하고, 기간 설정 및 지불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더 연장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하기 위해서는 지갑을 연결해야합니다.

익스플로러 추적기

BSCSCAN이나 ETHSCAN, TRONSCAN과 같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추적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PT 코인 주소를 입력하기만 하면,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타사의 SCAN 서비스와 동일하게 작동됩니다.

월렛 서비스

Petra 월렛은 Aptos 기업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APT 코인 보관을 위한 지갑입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연결할 수 있으며, 작동 방식은 트러스트월렛과 메타마스크와 같이 작동됩니다.

  • 앱토스 코인 기업

코인 기업은 Aptos Labs 입니다. Aptos Labs는 페이스북 출신의 개발자와 각 분야의 전문 엔지니어, 연구원, 전력가, 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되어있는 기업이며, 앱토스 블록체인을 강화하는 기술 혁신을 개발하는데에 힘을 쓰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업종은 테크놀로지 및 인터넷으로 등록되어있으며 직원 수는 51명에서 200명 사이, 본사는 미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앱토스 코인 기본정보

APT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1,015,668,377 APT
최고 시세 (고점)24,438원
시가총액3,539,109,281,967원
순위26위
상장된 거래소해외거래소 비트겟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앱토스 코인 전망은?

APT 코인 전망은 장기적으로 투자하기에 굉장히 좋은 가상화폐 중 하나입니다. 흠잡을 곳이 없을 정도로 매우 완벽한 코인으로 언급되고 있으며, 매우 탄탄하고 기술력이 뛰어난 개발진들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개발자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개발 실력에 따라서 플랫폼 개발 결과에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가격전망

APT 코인의 가격 전망의 경우 해외 디지털 코인 프라이스 예측 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최고 4만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6만원, 25년도에는 8만원, 26년도에는 약 10만원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APT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APTOS 코인은 굉장히 큰 대형 프로젝트에 속하는 가상화폐이며, 이미 개발하기 어려운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하는데에 성공한 코인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초반부터 엄청나게 큰 규모의 투자 금액을 받았기 때문에 이렇게 큰 규모의 프로젝트가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 외 추가 알트코인 정보 같은 경우는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를 참고하신다면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