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란체 (AVAX) 코인 정보 6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아발란체 (AVAX) 코인 정보 6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아발란체 코인이란, 이더리움과 마찬가지로, 독립적인 PoS 매커니즘을 통해 플랫폼 확장 및 보안, 분산화 기능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입니다.

이더리움을 통해 다양한 토큰들을 개발 및 생성을 할 수 있듯이, 아발란체 플랫폼 위해서 다양한 토큰 어플리케이션 제작이 가능하며, 트랜잭션 속도가 최적화 되었으며, 낮은 비용으로 아발란체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2019년도 당시의 아발란체는 트랜잭션 속도가 가장 빠른 가상화폐로 언급되었으며, 기술력이 가장 좋은 코인으로 떠오르기도 했는데요. 이번 초스트에서 AVAX 코인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발란체 (AVAX) 코인 6가지

  • 월렛 서비스
  • 코인 추적기
  • 간편 명령어 기능
  • 서브네트워크
  • 아발란체 코인 기본정보
  • 아발란체 코인 전망은?

월렛 서비스

AVAX 코인을 보관할 수 있는 지갑 서비스를 자체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직 AVAX 코인을 위한 월렛이며, 이 월렛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아발란체 홈페이지의 다양한 플랫폼을 쉽게 연결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인 추적기

코인 추적기는 BSCSCAN 및 ETHSCAN과 같은 가상화폐 거래 내역의 대해서 추적할 수 있는 AVAX만의 자체적인 서비스입니다. 추적기를 이용하시면 AVAX 코인 주소의 대해서 더 자세한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AVAX 기반으로 만들어진 토큰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편 명령어 기능

간편 명령어 기능은 위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1:1 스왑 및 입금과 출금, QR 코드를 통해 AVAX 코인 받기, 매수 등 몇 번의 클릭만으로 바로바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마찬가지로 위 플랫폼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는 AVAX 기업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였으며, 최고의 UI/UX로 짜여져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서브네트워크

서브네트워크는 예비 코인 프로젝트 기업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AVAX 서브네트워크를 사용하면, 아발란체의 생태계에 포함되는 동시에 맞춤형 블록체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폴카닷의 체인생성과 이더리움의 2.0 샤드와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발란체 코인 기업

코인 기업은 AVA Labs 입니다. AVA Labs는 2021년에 폴리체인과 Three Arrows Capital 등과 같은 해외에서 유명하고 대형 벤처기업으로부터 약 3억 달러에 달하는 토큰 판매 진행을 하였습니다. 이 전 ICO 단계에 있어서는 약 4천만 달러의 자금 조달에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업종은 소프트웨어 개발로 등록되어있으며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 본사는 싱가포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설립년도는 2018년 입니다.

아발란체 코인 기본정보

AVAX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419,995,880 AVAX
최고 시세 (고점)180,286원
시가총액6,948,819,219,360원
순위17위
상장된 거래소국내 해외거래소 (빗썸, 바이비트, 비트겟 등)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아발란체 코인 전망은?

AVAX 코인 전망은 장기적으로 투자하기에 굉장히 좋은 가상화폐 중 하나입니다. 흠잡을 곳이 없을 정도로 매우 완벽한 코인으로 언급되고 있고, 추후 AVAX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코인들이 시장에 출범과 동시에 잘 나가기 시작한다면, 아발란체 시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생각하고 있기도 합니다.

가격전망

AVAX 코인의 가격 전망의 경우 해외 디지털코인프라이스 예측 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최고 5만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6만원, 25년도에는 8만원, 26년도에는 약 10만원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AVAX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AVAX 코인은 굉장히 큰 대형 프로젝트에 속하는 가상화폐이며, 이미 개발하기 어려운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하는데에 성공한 코인입니다.

이 외 추가 알트코인 정보 같은 경우는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를 참고하신다면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