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 가입 방법 5가지 및 KYC와 보안설정 가장 쉽게해보기

비트렉스 가입 방법 5가지 및 KYC와 보안설정 가장 쉽게해보기

비트렉스 가입 방법은 이메일과 KYC 인증 대비 준비물만 가지고 있으시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비트렉스는 바이낸스와 마찬가지로, KYC 인증을 안하면 아무런 거래 서비스를 이용조차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가입 후 즉시 KYC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비트렉스 가입 방법과 비트렉스 KYC 인증 및 보안설정 등 관련 내용을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렉스 가입 방법 5가지

  • Bittrex 계정 등록하기
  • KYC 인증하기
  • 계정 보안설정하기
  • FAQ

Bittrex 계정 등록하기

비트렉스 가입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 가입은 불가능하며, 오직 이메일로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워드 같은 경우는 대문자와 특수문자를 추가로 넣어주셔야 하며, 길게 작성해야합니다.

등록을 완료하셨다면 이메일 인증을 받으라는 안내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시면 신뢰하는 기기인지 추가하는 페이지가 나타나며, 신뢰기기를 추가해주세요.

추가하시면, 비트렉스 서비스 이용의 대해 동의하라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체크박스 모두 클릭하시고, 동의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KYC 인증하기

등록 절차가 완료되면, 바로 KYC 인증하라는 페이지가 나타나실거에요. 여기서 국가와 주소, 우편번호, 생일 등 다양한 정보를 입력해야하는데 여기서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작성해주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CountryStreet addressApt or unit numberCityState or provincezip code
Korea도로명 주소아파트명 혹은 상세주소 (동 호수 등)도시명korea우편번호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여러분들의 영문 주소와 우편번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활용하여 여러분들의 한글 주소를 모두 영문으로 변환하여 정보에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파트 이름 같은 경우는 번역기를 돌려서 작성하셔도 되겠습니다.

국적은 korea로 설정해주시고, 아래에 있는 계속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는 본인의 신분증을 촬영을 해야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타 해외거래소에서 KYC 인증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매우 쉽게 가능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국적은 한국을 선택해주시고, 신분증 타입은 여권, 운전면허증, 신분증 총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준비한 신분증을 기준으로 적절한 수단을 클릭합니다.

모바일 어플에서 진행할 것인지 데스크톱에서 진행할 것인지 선택하는 부분입니다. 데스크톱 같은 경우는 웹캠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모바일 어플은 비트렉스 어플 설치 후 모바일 카메라를 통해 진행합니다.

신분증 앞면과 뒷면, 여러분들의 셀카를 찍고나시면 비트렉스 KYC 인증 과정은 모두 완료된 것입니다. 다음은 계정 보안설정의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계정 보안설정하기

계정 가입과 KYC 후 바로 진행해주셔야될 부분이 계정 보안 설정입니다. 계정 해킹에 의해 자산이 털리면 아무런 조치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비트렉스에서는 위 이미지와 같이 구글 OTP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OTP는 각 휴대폰 기기에 맞는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시고, 페이지에 보이는 QR코드를 향해 카메라를 향하시면, 매우 쉽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만약 QR코드 인식 오류가 발생하거나 잘 안되는 경우는 아래에 있는 Security Key란, 수동키 입력을 통해 추가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또, 신뢰하는 디바이스 메뉴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특정 기기 접속을 삭제하실 수도 있습니다. 기기 접속 흔적을 지울 수 있는 기능이기 때문에 공공장소에 접속하셨을 때 마다 지워주시면 좋습니다.

FAQ

비트렉스 KYC 인증 소요 시간은?

비트렉스 KYC 인증 소요 시간은 최대 10분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나, 간혹 시스템 적 오류에 의해 더 걸리는 경우가 있고, 이런 경우에는 최대 하루까지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비트렉스 수수료는 어느정도 인가요?

비트렉스는 수수료가 비싼 거래소 중 한 곳이며, 거래량이 많이 발생할 수 록 저렴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입 후 즉시 지정가 시장가 각각 0.35%가 적용되며, 거래량에 따라 최대 각각 0.1%까지 수수료 할인 적용이 되겠습니다.

비트렉스 가입이 안되는 경우

간혹 비트렉스 가입의 대해 어려움을 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KYC 인증 실패 사례가 대부분입니다. KYC 인증하셨을 때 다시 한번 신분증 사진이 제대로 촬영되었는지 확인해보시거나 최대한 깔끔한 사진으로 촬영을 하셔야 합니다.

비트렉스는 국내를 위한 전용 고객센터와 전담 팀이 없기 때문에 아무리 해도 KYC인증이 불가하다면, 서포트 티켓을 요청해보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작성하실 땐 모두 영문으로 작성해야되겠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비트렉스 가입 방법의 대해서 자세하고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해봤습니다. 비트렉스 같은 경우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거래 상품이 매우 적으며, 일부 국가 같은 경우는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매우 불편한 거래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트렉스보다 더 좋고 가성비가 뛰어난 해외거래소들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조금만 더 거래소 정보를 검색해보시고, 여러분들에게 최적화된 곳을 선택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