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트코인 선물거래소 가이드쿠코인쿠코인 가입 방법 | KYC 인증 모든 설명

쿠코인 가입 방법 | KYC 인증 모든 설명

쿠코인 가입 방법 특징

쿠코인 가입 방법은 이메일 혹은 핸드폰 인증번호를 위한 휴대폰 번호만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KYC 인증 없이도, 최대 1BTC까지 출금이 가능하며, 코인 거래가 가능하지만, 쿠코인 거래소의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쿠코인 가입 방법

가입 시작하기

쿠코인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쉬운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가입하시면, 추후 신규 디바이스에서 이메일 인증을 받게 될 것이며, 휴대전화로 가입하시면 휴대폰 인증을 통해 로그인합니다.

인증방식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이미지에 나와있는거 처럼 순서대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잘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쿠코인 KYC 인증 방법

가입 후 KYC 인증 페이지 이동하기

소액으로 거래하시거나, 혜택에 관심이 없으시다면 굳이 KYC인증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미인증하는 경우 최대 20배 레버리지 선물거래만 가능하며, 거래량은 2천달러로 제한되어있습니다.

메인페이지 중, 마이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KYC 인증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현재 KYC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KYC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이 거주국가와 이름 성, 신분증 유형, 신분증 번호 입력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신분증 별 입력해야하는 신분증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분증신분증운전면허증여권
입력사항주민번호운전면허번호여권번호

모두 다 입력하셨다면 위 이미지와 같이 쿠코인 어플 다운로드 및 QR 코드 스캔을 통해 바로 KYC 인증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KYC는 어플에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쿠코인 거래소 보안 설정

쿠코인 가입 및 KYC 인증을 완료하는 즉시 계정 보안 설정을 해주셔야합니다. 보안설정을 하지 않음으로써 자산손실 및 계정의 외부 해킹으로 인해 자산 손실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정 보안 설정은 휴대전화 연동 및 구글 인증 정도만 해주셔도 99% 매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지만, 더 완벽하게 자산을 보호하고 싶으시다면

위 이미지와 같이 거래 비밀번호까지 설정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거래 비밀번호는 거래 및 가상화폐 출금하실 때, 비밀번호를 추가로 입력하는 보안 기능입니다.

구글 인증 메뉴를 클릭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이메일 인증번호를 받아야합니다. 이메일 인증번호를 넣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구글 OTP를 연동하시기 전에 구글 OTP 어플부터 다운로드 해주세요. 안드로이드 및 앱스토어 검색창에다가 ‘구글 OTP’라고 검색하시고, 최상단에 나타나는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위 QR코드를 향해 비추시면, 구글 OTP와 자동으로 연동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OTP에 표시된 6자리의 숫자를 구글 인증 코드에 입력하시고 활성화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쿠코인 가입 방법 FAQ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