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바이낸스 입금 및 출금 방법 2가지

빗썸 바이낸스 입금 및 출금 방법 2가지

빗썸 바이낸스 입금과 빗썸 바이낸스 출금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며, 이번 포스트를 참고하신다면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빗썸 바이낸스 거래소는 트래블룰이 적용되어있으며, 출금 제한 없이 간편한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고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빗썸 바이낸스 출금 방법 2가지

  • 빗썸 출금 주소 등록하기
  • 빗썸 출금 관련 FAQ

빗썸 출금 주소 등록하기

빗썸 출금 주소 등록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의 입금 주소를 알아야합니다. TRX 트론이 수수료가 적은 코인이기 때문에 트론 코인으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피아트 그리고 스팟 (현물지갑) 페이지에 접속하시고, TRX라고 검색해주시면 TRX 코인의 대한 입금 및 출금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트론 우측에 있는 Deposit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이, 바이낸스 트론 입금 지갑을 생성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네트워크는 TRC-20을 선택해주시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 나와있는 주소가 여러분들의 바이낸스 트론 입금 주소입니다. 복사 아이콘을 누르시고 메모장 같은 곳에다가 붙혀넣기를 해줍니다.

빗썸 출금 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위 이미지와 같이 주소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출금가능한 신규 주소를 추가하라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가상자산은 트론을 선택해주시고, 받을 주소 입력란에다가는 바이낸스의 트론 입금 주소를 붙혀넣습니다. 주소별칭은 기억하기 쉬운 별명을 넣어주세요. 예를들어 바이낸스 트론 입금 지갑이라고 넣어주시면 기억하기 쉬울 것입니다.

거래소는 바이낸스를 선택해줍니다.

그럼, 증빙 이미지를 업로드하라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바이낸스 입금 주소 화면이 보이게 여러분들의 신분증과 함께촬영하여 그대로 업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승인 시간은 최대 30분 내로 결정됩니다. 올바르게 촬영하셨다면 아무런 조건없이 승인이 나며, 사진이 흐릿하거나 주소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 승인 거절이 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승인이 나시면, 여러분들의 한글명과 영문명이 표시되며, 출금하실 수량을 작성하시고 ARS 인증 후 출금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빗썸 출금 관련 FAQ

빗썸 출금 대기시간은 얼마인가요?

빗썸 출금 대기시간은 리플과 트론과 같은 전송이 빠른 코인의 경우는 대게 최대 30분 내로 출금됩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이 전송 속도가 느린 코인은 최대 1시간 정도가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빗썸 출금 한도는 얼마인가요?

빗썸 출금 한도는 하루 5천만원까지이며, 한달 최대 3억원까지 가능합니다. 3개월간의 거래량이 100억원인 회원 분들은 하루에 2억원까지 한달 무제한으로 출금한도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빗썸 출금 수수료는?

빗썸 출금 수수료는 코인마다 상이합니다. 빗썸 출금 수수료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빗썸 수수료와 관련하여 전반적인 모든 내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빗썸 트래블룰 미적용 거래소 출금 한도는?

빗썸과 트래블룰 미적용된 거래소 같은 경우는 100만원 미만까지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빗썸 입금 방법 2가지

  • 바이낸스 출금 주소 등록하기
  • 빗썸 입금 관련 FAQ

바이낸스 출금 주소 등록하기

이제는 바이낸스에서 빗썸 거래소로 입금하는 경우 혹은 타 거래소에서 빗썸 거래소로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던 부분을 반대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빗썸 트론 입금 주소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트론 입금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 주소를 복사하시고, 메모장 같은 곳에다가 붙혀넣기를 해줍니다.

그 다음에 바이낸스 현물지갑 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TRX를 검색해주시고, 우측에 보시면 Withdraw란 출금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이 트론 출금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주소란에다가는 트론 주소를 넣어주시고, 네트워크는 TRC-20을 선택합니다.

바이낸스 트론 출금 수수료 같은 경우는 1에서 최대 2.24 TRX를 요구합니다. 한화로 최대 약 100원 수준이기 때문에 가격 부담없이 빗썸으로 입금해보실 수 있습니다.

빗썸 입금 관련 FAQ

바이낸스 출금 소요시간은?

바이낸스 출금 시간 같은 경우는 빗썸 거래소보다 더 빠르게 승인을 해주는 편입니다. 리플이나 트론 같은 경우는 최대 20분이 소요될 수 있으며, USDT 테더코인 은 최대 10분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빗썸 바이낸스 입금 방법과 빗썸 바이낸스 출금 방법과 관련하여 자세하고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해봤는데요. 입출금하실 때 잘못된 네트워크로 전송하시면 자산 손실이 발생하시니 꼭 다시 한번 입금 주소를 체크하시고 전송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