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출금 방법 5가지 및 출금 한도와 시간

바이낸스 출금 방법 5가지 및 출금 한도와 시간

바이낸스 출금 방법은 다른 국내 해외 거래소와 100% 동일한 방법으로 출금할 수있기 때문에 기존에 타 거래소에서 출금을 해보신 적이 있으시다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도 굉장히 간단하고 쉽게 따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 바이낸스 출금은 다른 거래소에 비해 매우 다양한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고, 매우 저렴한 수수료로 출금할 수있는 코인 또한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내용과 바이낸스 출금 방법 등 이번 포스트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코인 네트워크가 무엇인가요?

코인 네트워크란 매우 쉽게 말해, 이더리움 같은 경우는 ERC-20의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또, 트론 같은 경우는 TRC-20 네트워크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바이낸스 같은 경우는 USDT 테더코인 출금이 가능하며, 출금 네트워크 같은 경우는 매우 다양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데요. 일반적으로는 TRC-20, ERC-20 정도만 지원하지만, 바이낸스는 솔라나 네트워크, BEB-20 (BSC) 등 여러 네트워크 출금 방식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출금 네트워크를 이용하시면 비교적 더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출금 속도의 경험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출금 방법 5가지

  • 자산 페이지 접속하기
  • 가상화폐 출금하기
  • 출금 주소를 저장하고 싶은 경우
  • 바이낸스 출금 설정하기
  • 바이낸스 출금 FAQ

자산 페이지 접속하기

바이낸스 출금 페이지는 상단 메뉴 중에서 Wallet > Fiat and Spot 버튼을 누르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출금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출금하기

수수료가 저렴하며, 출금속도가 가장 빠른 트론 코인을 예시로 들어보겠습니다. 자산 페이지 중 트론을 보시면, 우측에 Withdraw란 출금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출금 퀴즈 정답은?

바이낸스 출금을 처음 하시는 경우, 퀴즈를 풀으셔야 출금이 가능합니다. 정답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번 : No

2번 : C

3번 : B

  • 타 거래소의 트론 입금 주소
  • 네트워크는 TRC-20

클릭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트론 출금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 입력 부분에다가 타 거래소의 트론 입금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네트워크는 TRC-20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출금 주소를 저장하고 싶은 경우

출금주소를 저장하시면, 추후에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주소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대로 주소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찬가지로 주소 추가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소 라벨 : 주소를 구분할 수있는 명칭
  • 코인 : 저장하고자 하려는 코인 선택
  • 주소 입력
  • 지갑 유형 선택

하나하나 씩 입력하시고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나중에 출금하실 때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저장했던 주소를 쉽게 불러올 수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바이낸스 출금 설정하기

위에서 순서대로 입력해주시고, 수량 설정 후 아래의 출금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시 한번 틀린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 보안설정을 해주신 분들은 위 이미지와 같이 인증코드를 입력하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만약 문자나 이메일 코드가 날라오지 않는다면, 도착할 때 까지 재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종적으로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여기서도 출금하신 주소를 저장하실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위에서 설명드렸던 과정과 동일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바이낸스 출금 후, 바로 아래에 있는 부분을 봐주시면, 출금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론이나 USDT, 리플 코인 같은 경우는 바로바로 출금이 진행되기 때문에 많이 소요되봐야 30분 안으로 입금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바이낸스 출금 방법의 대해 완벽하게 이해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바이낸스 출금 FAQ

바이낸스 출금 한도는?

바이낸스 KYC 인증을 하셨다면, 최대 한도는 800만 달러까지입니다. (한화 약 115억) VIP 4등급이 되시면, 1600만달러 (한화 약 230억)까지 상향됩니다.

바이낸스 원화도 출금되나요?

아쉽지만, 원화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원화를 얻기 위해서는 특정 가상화폐를 빗썸이나 업비트로 입금하시고, 각 거래소 시장에 코인 매도 후 현금화 시킬 수밖에 없습니다.

바이낸스 KYC

바이낸스 KYC를 진행하지 않으시면 출금자체가 불가능하시니 반드시 계정 생성 후 KYC부터 진행하셔야 합니다.

바이낸스 출금 TIP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다양한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떤 네트워크를 선택하시냐에 따라 출금 수수료가 상이합니다. USDT 테더 코인을 예시로 들어보겠습니다.

구분TRC-20ERC-20BSCSOLMATICBEP 2 (BNB)AVAXCXTZ
테더 수수료0.8 USDT3.2 USDT0.29 USDT0.8 USDT0.8 USDT0.8 USDT0.8 USDT0.8 USDT

다양한 네트워크 중에서 BEP 20 (BSC) 네트워크를 통해 타 거래소로 출금하시면, 불과 0.29 USDT 수수료 밖에 지불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BEP 20 입금을 지원하는 거래소로 출금을 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타 코인을 입출금 하실 때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네트워크를 선택하시고 가격을 비교하시면서 제일 저렴한 가상화폐를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바이낸스 출금 방법과 관련 팁 등 내용의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뿐만아니라, 비트겟 같은 거래소를 이용하셔도 최상의 선물거래 및 현물거래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 카테고리를 참고하시면, 비트겟과 관련하여 자세하고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