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TOP 10 및 호텔 추천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TOP 10 및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장소 총 10군데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치앙마이는 방콕 및 파타야와 다르게 다양한 사원들이 있으며, 가족과 연인끼리 가기에 최적화된 여행지인데요. 또 수많은 야시장들이 있다보니, 최고의 쇼핑과 음식거리를 즐길 수있는 여행지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치앙마이 방콕 버스

방콕에서 치앙마이로 넘어가는 비행기를 탑승하셔도 좋습니다만, 버스가 잘 되어있기 때문에 버스타고 가셔도 좋습니다. 방콕에서 치앙마이까지 소요되는 버스 시간은 약 9시간에서 최대 1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버스는 2등석부터 시작하여 VIP 등급까지 있으며, 등급이 높아질 수록 화장실 여부와 좌석 편안함 등 서비스가 더 좋아집니다.

버스는 방콕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버스 터미널에서 치앙마이로 가는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치앙마이 썽태우 이용방법

파타야 방콕 뿐만아니라 치앙마이에도 썽태우가 있습니다. 빨간색 썽태우가 가장 일반적인 차량이며, 흔히 볼 수있는 차량입니다. 마찬가지로 손을 흔들면 썽태우 기사가 앞에 세울 것이며, 창문을 통해 어디를 갈 것이다라고 말해주시면, 목적지까지 갑니다. 비용은 30바트이지만, 악덕 기사인 경우 100바트 부르는 경우도 있으니 40바트 넘지 않게 쇼부를 잘 보셔야 합니다.

왓체디루앙

왓체디루앙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장소는 치앙마이 내에서 가장 큰 사원이며, 사원 여행지에서 꾸준히 언급되고 있는 곳입니다. 입장료는 40바트이며, 루앙 체디와 서쪽 사원, 박물관, 대법전, 시티필라, 남 파빌리온, 북 파빌리온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왓프라싱

왓 프라싱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장소는 사자 모양의 불상을 하고있는 사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입장료는 20바트이며, 외국인만 지불해야하는 요금입니다. 인근에 토요 마켓 (선데이 마켓)와 랏차 담넌 로드가 있습니다.

왓치앙만

왓치앙만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장소는 치앙마이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이며, 과거 태국 맹라왕이 머물었던 곳입니다. 아름다운 건물들을 보실 수있으며, 사진 촬영하기 좋은 사원으로 유명합니다. 가족끼리나 부부, 커플끼리 방문하기에 최고의 치앙마이 관광지라고 생각되는 곳입니다.

왓우몽

왓우몽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장소는 도이수텝 근처에 있는 사원으로, 터널 속 사원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이 곳에 방문하시면 아름다운 도이수텝의 저녁 풍경과 여러 예쁜 불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왓우몽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불교 성지이며, 어두운 저녁에 방문하시면 멋진 야경과 아름다운 조명의 불상들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치앙마이 선데이 야시장

치앙마이에는 매우 다양한 야시장들을 구경하실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선데이 마켓과 토요 야시장이 있습니다. 선데이 마켓은 일요일에만 열리는 시장, 토요 야시장은 토요일에만 열리는 시장입니다. 이 뿐만이아니라, 나이트바자, 참차마켓, 반캉왓마켓, 나나정글 플라마켓, 와로롯마켓, 랑머마켓 등 셀 수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장들이 있으니 호텔 인근에 있는 시장들을 구경해보셨으면 합니다.

왓파랏

왓파랏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장소는 치앙마이 숲 속 사원으로 유명한 곳이며, 숲 속 산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최적화되어있는 관광지입니다. 왓파랏은 도이수텝 근처에있으며, 치앙마이 시내의 전망을 내려다보기 좋은 스팟이기 때문에 꼭 사진촬영 많이 하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왓로롯 마켓

와로롯 마켓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장소는 치앙마이 시장 중에서 최대 규모의 마켓입니다. 이 곳에서는 왠만한 것들 모두 쇼핑하실 수 있으며, 의류와 채소, 신발, 화장품 등을 정말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장이 굉장히 크다보니 어디부터 들러야할지 고민할 수도 있습니다만, 1층부터 차근차근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로열 파크 랏차프륵

로열 파크 랏차프륵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은 공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재밌게 둘러보실 수있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공원 안에서 자전거 대여 (한화로 약 2천원가까이)도 가능하며, 자전거 타시면서 24만평이나 되는 공원을 자유롭게 돌아다녀보실 수있습니다.

마야 쇼핑몰

마야 쇼핑몰은 치앙마이의 대형 백화점 중 한 곳으로, 생긴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신식 건물입니다. 방콕과 파타야의 터미널 21과 비슷한 느낌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다양한 음식점들과 매장들 카페들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백화점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최적화된 장소입니다.

바이 핸드 피자 카페

바이 핸드 피자 카페 음식점은 국내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치앙마이의 피자집입니다. 국내 뿐만아니라, 태국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맛집으로 알아주는 곳이기도 한데요. 수제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으로 생각되는 장소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장소 총 10군데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치앙마이는 사원이 정말 예쁜 스팟이며, 가족 및 연인끼리 방문하기에 굉장히 좋은 여행지입니다. 이상, 태국 치앙마이 여행에 잘 다녀오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