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상품 리뷰미니스톱 렌즈 세척액 퍼펙트 클린아이의 사용감(Perfect Clean EYE)

미니스톱 렌즈 세척액 퍼펙트 클린아이의 사용감(Perfect Clean EYE)

퍼펙트 클린아이 렌즈 세척액을 구매하게 된 계기

저는 리뉴 렌즈 세척액만 한 2년정도 넘게, 꾸준히 사용해왔었습니다만, 가격대비 용량이 너무 적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냥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약국에서 새로운 렌즈 세척액을 구매해볼까도 했었는데, 우연치않게 미니스톱에서 판매하고 있었던 렌즈 세척액 퍼펙트 클린아이를 발견하게 됩니다.

일단, 가격이 정말 미쳤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렌즈 세척액임에도 불구하고 단돈 천원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거기에다가, 용량도 무려 370ml이며, 제가 사용했었던 리뉴 제품에 비해서는 굉장히 큰 편에 속했습니다. 이 정도면, 충분히 반년 넘게 사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렌즈 세척액 퍼펙트 클린아이(Perfect Clean EYE)의 생김새

제이케이제약 회사에서 만들었네요. 0.9%의 등장액과 다기능 용액이 들어있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냥 뭐, 밑 부분의 모습입니다.

렌즈 세척액 퍼팩트 클린아이의 성분 및 효과

렌즈 세척액 퍼펙트 클린아이의 주 성분은 염화나트륨입니다. 염화나트륨이 100ML 중에 700MG이나 들어있네요. 효과는 소프트렌즈를 세척 및 헹굼으로서, 단백질이 제거 되고, 균이 소독된다는 효능이 적혔습니다. 그리고, 렌즈 세척뿐만아니라, 보존액으로서도 사용해도 됩니다. 나머지, 용법과 용량에 대해서는 1단계에서 2단계까지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이 부분은 사진을 보시면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시 주의할 사항은?

콘택트 렌즈 관리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말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렌즈와 렌즈관리용품에 문제가 있으면, 눈에 심각한 장애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각막궤양 같은 눈 병에 걸리게 되면 시력 저하의 부작용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소프트렌즈 세척액 퍼펙트 클린아이(Perfect Clean EYE) 사용 후기

솔직한 저의 의견은 리뉴를 사용했을때나 퍼펙트 클린아이를 사용할때나 거기거 거기인 느낌입니다. 전 어느 쪽을 사용해도 상관 없지만, 역시나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퍼펙트 클린아이에 손을 들어주고 싶어요.

렌즈의 편안감의 대해서는 뭐, 리뉴를 사용했을때와 진짜 100% 똑같은 느낌이라 따로 말씀드릴 부분은 아쉽게도 없습니다. 다만, 제가 위에서 이미 말씀을 드린 부분이지만, 가성비를 생각하시면, 미니스톱의 리뉴 보다는 퍼펙트 클린아이를 권하고 싶어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