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트코인 선물거래소 가이드빙엑스BingX 빙본 추천인 코드 4가지 및 최신 이벤트

BingX 빙본 추천인 코드 4가지 및 최신 이벤트

BingX 빙본 추천인 코드 및 최신 이벤트 3가지

빙본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BingX 거래소의 플랫폼 수수료 할인을 무려 50%나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BingX의 선물거래나 카피트레이딩 플랫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무조건 할인 적용을 받고 시작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BingX 추천인을 입력하는 방법은 총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레퍼럴 링크를 통한 가입 혹은 추천인을 직접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빙본 추천인 코드 입력 후 할인 혜택 받는 방법과 가입 후 제공받을 수있는 최신 이벤트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ingX 빙본 추천인 코드 3가지

  • 입력하는 방법
  • 추천인 혜택
  • 최신 이벤트
  • 추천인 FAQ

입력하는 방법

빙본 회원가입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가입 페이지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아래에 Referral Code 탭 부분을 클릭하시면, 추천인 코드 입력하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 HAHBT3

여기서 위 코드를 입력하시면, 빙본 레퍼럴 적용 및 등록 가입이 가능합니다. 빙본 가입 방법과 KYC 인증 등 잘 모르시는 분들은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디테일한 내용을 확인할 수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BingX 레퍼럴 링크를 통해 추천인 자동 적용 상태에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 같은 경우는 그냥 링크만 클릭하시고 가입하는 즉시 자동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하고, 해외 거래소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손쉽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위 페이지에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인 혜택

아쉽게도 추천인 혜택은 50% 할인이 전부입니다. 50% 할인 말고, 무료 리워드가 제공되지는 않지만, 가입 후, 미션 이벤트를 통한 리워드 혜택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이벤트

위 이미지는 신규 사용자 분들만 제공받을 수있는 혜택입니다. 자세한 혜택 내용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보상
휴대폰 번호 등록하기10달러
첫 입금 및 거래 (표준 마진만)30달러
선물거래 보너스 (표준 마진과는 별개의 플랫폼)100달러
  • 첫 입금 및 거래 (표준 마진만)

빙본에는 일반 선물거래와 스탠다드 퓨처라고 하는 표준 마진거래 두 가지 형태의 파생상품이 있습니다. 표준 마진거래에서 200달러이상 입금하시고, 레버리지를 포함한 2만달러이상의 거래량이 발생하면 30달러를 얻습니다.

  • 선물거래 보너스 (표준 마진과는 별개의 플랫폼)

선물거래 15만이상의 거래량이 발생하셨다면 100달러 보너스를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레버리지를 포함한 거래량입니다.

다음은 미스테리 박스 이벤트입니다. 친구를 추천함으로써 최대 1,000달러 상당의 랜덤박스를 획득할 수있으며, 최소 3명이상의 친구들을 초대해야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빙본 미스테리 박스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시면 자세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및 보너스 금액 어떻게 사용하나요?

빙본 BingX는 다른 거래소와 달리, 보너스 금액만으로도 선물거래를 할 수있는 전용 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워드 사용하는 방법

페이지 접속 후 하단 부분을 보시면, 리워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의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FAQ

추천인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아쉽게도 별도로 확인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직접 확인해보는 방법은 할인된 거래 수수료로 이용하고 있는지 직접 계산해보는 방법입니다. 빙본 수수료를 참고하시면, 다양한 플랫폼들의 자세한 수수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미기재 후 가입한 경우

가입 후 중간에 레퍼럴 적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아쉽지만, 새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KYC 인증을 하지 않으셨다면, 새로 가입하셔도 괜찮으시니 신규 가입을 하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반대로, KYC 인증을 이미 하신 경우라면, 여기에 문의해주시면 kyc인증 해제 후 새가입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빙본 추천인 코드와 관련하여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혹시나 BingX의 수수료 할인율이 얼마나 높은지 간단한 테이블 표를 확인하시면, 빙본 할인율은 굉장히 높은 수준에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이름할인율
BingX50%
비트겟50%
바이비트15%, 20%
MEXC10%
바이낸스10%, 20%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