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서 (BAL) 코인 정보 7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밸런서 (BAL) 코인 정보 7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밸런서 (BAL)는 덱스 (DEX) 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인입니다. 덱스 거래소는 탈중앙화가 된 거래소이며, 기존 중앙화 거래소 (CEX, 빗썸 업비트 등)와 달리 중간개입자 없이 누구나 아무런 조건없이 암호화폐 거래를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KYC와 같은 신원인증을 거쳐야만이 CEX 중앙화거래소를 이용할 수있지만, 덱스 거래소는 암호화폐 (메타마스크, 트러스트 월렛 등) 월렛만 연결한다면, 조건없이 이용할 수있습니다.

또, 인건비가 거의 없기 때문에 거래 수수료 비용도 저렴하며, 중앙화 거래소에 비해 더 전문적인 디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밸런서 (BAL) 코인의 대해 자세하고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밸런서 (BAL) 코인 정보 7가지

  • 밸런서 (BAL) 코인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스냅샷 거버넌스
  • 밸런서 풀
  • 밸런서 볼트
  • 스마트 라우터
  • 밸런서 코인 기본정보
  • 밸런서 코인 전망은?

밸런서 (BAL)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밸런서 (BAL) 코인이란,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으로 만들어진 탈중앙화 (DEX) 거래소 플랫폼을 제공하는 코인입니다. 즉 쉽게말해, 스시스왑과 유니스왑, 루프링 등과 같이 스왑거래를 제공하는 곳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밸런서는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ERC-20 토큰으로 만들어진 코인만 거래가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코인 만 거래가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밸런서는 전반적으로 여러 스왑 거래소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작동 방식도 거의 비슷한 편입니다. 더 자세한 기능으로는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및 수수료 할인 알아보기

스냅샷 거버넌스

BAL 코인 보유자는 위 이미지와 같이 거버넌스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의 밸런서 계획 혹은 제안의 대해서 새로운 내용을 생성할 수있으며, 각 제안사항이 승인되면 밸런서 계획을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한글판 바이비트 주멕스 거래소 특징 알아보

밸런서 풀

풀 소유자는 풀 내에서 발생하는 다른 이용자들의 거래로부터 수수료 보상을 받을 수있습니다. 현재 두 가지의 주요한 풀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 퍼블릭 풀 : 밸런서 이용자들은 퍼블릭 풀을 통해, 암호화폐 자산을 추가함으로써,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개인 풀 : 말 그대로, 개인 만을 위한 풀입니다. 풀 생성자는 자산을 추가할 수있거나, 풀 내의 각종 매개변수들을 수정 및 수수료 등을 조정도 할 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퍼블릭 풀은 일반 사용자들을 위한 풀이지만, 개인 풀은 기업이나 대규모 포트폴리오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에게 적합합니다.

4천달러 비트겟 리워드 혜택 알아보기

밸런서 볼트

볼트는 밸런서의 모든 투자 풀 기능들을 제어하는 스마트계약입니다. 사용자들의 암호화폐 자산들은 밸런서 볼트에 의해 관리되며, 게이트웨이 같은 역할을 합니다.

에이피이앤에프티 (APENFT) 코인 알아보기

스마트 라우터

스마트 라우터는 암호화폐 시세의 대해 최상의 가격을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예를들어, 특정 사용자가 밸런서 스왑에서 특정 암호화폐를 구매하고자 할때 최상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있도록 돕습니다.

페멕스 거래소 참고해보기

  • 밸런서 코인 기업

코인 기업은 Balancer Labs 입니다. Balancer Labsd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이며, 2019년도에 설립되었으며, 비상장 기업입니다.

  • 밸런서 코인 대표 CEO

대표 CEO는 Fernando Martinelli 입니다. 포르투칼 출신이며, 그는 다양한 기업들을 설립한 경험과 로봇 AI 관련하여 전문적인 근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피트레이딩 1위 거래소, 비트겟 특징과 장단점 참고해보기

밸런서 코인 기본정보

BAL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약 10억개
최고 시세 (고점)약 10만원
시가총액약 2200억
순위137위
상장된 거래소비트겟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알아보기

밸런서 코인 전망은?

개인적으로는 탈중앙화 거래소 (DEX)와 관련되어있는 디파이 코인들이 많이 있는 상황이며, 밸런서도 그 중 하나에 불과하기 때문에 사실상 큰 메리트가 없는 코인이라 생각합니다. 밸런서를 매수하시는 것 보다는 다른 전망이 좋은 코인으로 눈을 돌려보시는 쪽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전망

해외 가격 전망 사이트에 따르면, 밸런서 올해 가격 전망은 최대 12000원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3년도는 최대 18000원, 24년는 최대 25000원, 25년은 최대 37000원입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BAL 코인의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봤습니다. 이 외 더 다양한 코인정보는 블로그 카테고리 중에서 코인정보 카테고리를 참고하시거나, 블로그 검색창을 활용하시면 더 다양한 알트코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