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모시스 (OSMO) 코인 정보 7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오스모시스 (OSMO) 코인 정보 7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오스모시스 (OSMO)는 코스모스 SDK 기반으로 만들어진, 여러 덱스 거래소들 중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플랫폼입니다.

전체 덱스 거래소 이용자들 중에서 40%의 이용자가 오스모시스 덱스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가 있는 곳이며, 탈중앙화 거래소의 장점들을 극대화시켰기 때문에 최고의 서비스들을 경험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은 오스모시스 코인이 무엇인지 이해하시려면, 탈중앙화 거래소 (DEX)와 크로스체인 이 2가지 용어들부터 이해를 하셔야 되는데요. 이와 관련해서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곘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 (DEX)

탈중앙화 거래소는 중앙화 거래소 (CEX)의 반대말입니다. 중앙화는 금융상품이나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중간개입자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지만, 탈중앙화 덱스 거래소는 그렇지 않습니다. 덱스 거래소의 대표 플랫폼으로는 스시스왑과 팬케이크스왑, 유니스왑 정도가 있습니다.

덱스 거래소를 사용하면, kyc나 신원인증을 거칠 필요없이 누구나 즉시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할 수있으며, 중앙화 거래소에 비해 거래 수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요즘 떠오르고 있는 덱스 거래소는 1인치 코인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크로스체인

크로스체인은 말 그대로, 블록체인 네트워크 간에 연결해주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오스모시스 코인은 코스모스 허브 체인과 크립토닷컴 체인, 주노 체인, 카바 체인 등 매우 다양한 블록체인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오스모시스 (OSMO) 코인 정보 7가지

  • 오스모시스 (OSMO)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IBC
  • 슈퍼플루이드 스테이킹
  • 유동성 풀
  • 거버넌스
  • 오스모시스 코인 기본정보
  • 오스모시스 코인 전망은?

오스모시스 (OSMO)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오스모시스 (OSMO) 코인이란, 코스모스 SDK 기반으로 만들어진 덱스 (DEX) 탈중앙화 거래소입니다. 오스모시스는 IBC와 호환되는 블록체인이기 때문에 1달러 미만의 수수료로 거래할 수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및 수수료 할인 알아보기

IBC

IBC란, 인터 블록체인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의 줄임말로, 다른 종류의 블록체인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는 기술입니다. IBC는 텐더민트란 합의 알고리즘을 통해, 완전히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 간에 데이터 전송을 가능케 만들어줍니다.

한글판 바이비트 주멕스 거래소 특징 알아보기

슈퍼플루이드 스테이킹

슈퍼플루이드 스테이킹이란, 스테이킹 기능과 유동성 제공을 동시에 활용하여, 오스모시스 이용자에게 보상을 극대화시킬 수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입니다.

4천달러 비트겟 리워드 혜택 알아보기

유동성 풀

사용자들은 암호화폐 자산을 오스모시스 유동성 풀에 자산을 예치하면, LP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LP 토큰이란, 유동성을 제공한 이용자들이 소유하고 있는 풀의 지분을 의미합니다.

보상받은 LP 토큰은 언제든지 인출 및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풀의 지분이 많을 수록 LP 토큰 보상이 커지며,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에이피이앤에프티 (APENFT) 코인 알아보기

거버넌스 투표

오스모시스 거버넌스 투표는 다른 플랫폼과 달리 전용 페이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오스모시스의 향후 계획 혹은 변경 제안 등과 관련하여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페멕스 거래소 참고해보기

  • 오스모시스 코인 기업

기업 이름은 Osmosis Labs 입니다. Osmosis Labs 업종은 소프트웨어 개발로 등록되었으며, 본사는 싱가포르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상장기업 및 설립은 2021년도입니다.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로 알려져있습니다.

  • 오스모시스 코인 대표 CEO

코인 대표 CEO는 Sunny Aggarwal 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버클리 출신으로 알려져있으며, 그는 과거에 이더리움 코인 개발자로써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학교는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교 중 전기 공학 및 컴퓨터 과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카피트레이딩 1위 거래소, 비트겟 특징과 장단점 참고해보기

오스모시스 코인 기본정보

OSMO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10억개
최고 시세 (고점)약 14600원
시가총액약 3천억
순위225위
상장된 거래소비트겟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알아보기

오스모시스 코인 전망은?

오스모시스 코인 전망은 개인적으로 그렇게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오스모시스도 결국 수많은 덱스 거래소들 중 하나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덱스 거래소와 관련된 코인들이 굉장히 많으며, OSMO코인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인도 많이 있기 때문에 특별한 메리트가 없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코인정보의 대해서 조금만 검색해보시다보시면, 그 중에서 시가총액이 낮으며,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고, 전망이 밝은 코인들을 발견하실 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가격전망

해외 오스모시스 가격 전망 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최대 가격은 약 3천원까지 도달할 수있으며, 23년도는 4천원, 24년도는 6천원, 25년도는 9천원, 26년도는 1만3천원까지 예상하고 있습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오스모시스 (OSMO) 코인의 대해서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해봤습니다. OSMO 코인 외 더 다양한 알트코인 정보들은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를 참고하시면 수십가지이상의 알트코인 정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