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및 자전거 배달가방 추천 TOP 5 +

오토바이 및 자전거 배달가방 추천 TOP 5 +

안녕하세요! 오토바이와 자전거를 위한 배달가방 추천 상품 총 5가지의 제품들을 알아보러 방문해주셨다면, 정말 잘 찾아와주셨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배달가방 추천 상품 5가지의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기서 소개된 제품들은 제가 실제로 배달을 해보고, 주변 배달 라이더 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배달가방 위주로 추천드리게 되었는데요. 가장 가성비가 뛰어나며, 디자인 및 기능성이 좋기 때문에 이 외 배달가방을 알아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배달가방 알아보기 전에 몇 가지 내용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바이 휴대폰 방수케이스 추천 TOP 5

배달통 VS 바스켓

가장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이 플라스틱 재질의 배달통 VS 바스켓 둘 중에 무엇을 사야될지의 대한 고민입니다. 배달통 같은 경우는 바스켓에 비해 재질이 강하기 때문에 오래오래 사용할 수있다는 장점과 제품의 변질이 잘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이 있습니다만, 디자인 면에서 별로 좋지 않을 수있습니다.

그러나, 바스켓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예쁘며,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오토바이 출력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을 뿐만아니라, 자전거에도 적용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온보냉기능도 있나요?

알루미늄 탑 박스 및 바스켓 배달가방 같은 경우는 기본적인 보온보냉기능을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배민원 쿠팡이츠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소개된 배달가방 정도만 사용하셔도 별도로 보온보냉기능을 추가적용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적당한 배달가방 사이즈는?

어떤 배달 플랫폼에서 배달을 하시냐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요. 배민원, 쿠팡이츠와 같이 한 집 배달을 하시는 경우라면, 48리터로도 충분히 왠만한 음식을 배달할 수있습니다.

다만, 큰 피자 혹은 커피 여러개 배달 등 대용량 음식을 배달하는 경우에는 한계가 있을 수있으며, 음식 사이즈 고민없이 배달을 하고 싶으시다면 80리터 짜리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또한, 일반배달대행 하시는 분들은 음식을 최소 2~3개이상 묶어다니시기 때문에 무조건 최소 80리터 100리터 짜리의 배달통 가방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TOP 20

카멜레온 바스켓 48리터 몬스터 바스켓 배달가방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41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로젠택배
할인율
가격77,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재외부 : 폴리에스테르 + PVC, 내부 : 알루미늄PE +PVC + PP
크기48리터
사용대상오토바이, 자전거
색상블랙계열

카멜레온 바스켓 배달가방 추천 상품 같은 경우는 오토바이 뿐만아니라 자전거에도 적용할 수있는 최고의 배달가방입니다. 또한, 디자인이 예쁘며, 가장 인기 많은 바스켓 배달가방 상품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배달가방이기도 합니다.

배달가방 덮개도 정말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기 때문에 은근히 음식 싣으실 때 엄청난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차사이로 지나가실 때도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다 보니, 차에 부딪혀도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오토바이 거치대 추천 TOP 20

이고웰 보온 배달가방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97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3%
가격26,000원 (X) –> 할인가 25,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재알루미늄 피름, EPE폼, PVC 등
크기32리터, 48리터, 62리터
사용대상자전거, 오토바이
색상블랙계열

바스켓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배댈가방 추천 상품은 이고웰 보온보냉가방입니다. 이 가방은 버거가방으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며, 실제로 제가 사용해본 결과 정말 편리하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습니다. 찍찍이 형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배달음식 넣으실 때 정말 편리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카멜레온 바스켓 및 이고웰 보온보냉가방 둘 다 방수기능이 있기 때문에 비오는날에도 걱정없이 배달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토바이 장갑 추천 TOP 20

벤시 알루미늄 탑박스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430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9%
가격224,590원 (X) –> 할인가 180,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재알루미늄 등
크기45리터, 65리터, 85리터, 90리터, 100리터
사용대상오토바이
색상실버, 무광블랙

알루미늄 탑박스는 무게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자전거에 장착하는건 큰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토바이에만 장착할 수있으며, 가장 인기가 많은 배달통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알루미늄 탑박스는 알탑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내부에 어느정도 보온보냉기능을 갖추어져 있기도 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값어치를 하는 배달통이기 때문에 사각배달통보다는 알루미늄 탑박스 배달가방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말이 필요없을정도로 최고의 배달통이에요!

오토바이 헬멧 추천 TOP 20

대성 다용도 배달가방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5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로젠택배
할인율51%
가격70,000원 (X) –> 할인가 34,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재고급 옥스포드 원단
크기46x38x27 cm (가로, 세로, 높이)
사용대상오토바이, 자전거
색상블루

바스켓과 이고웰 배달가방과 같이 쉽게 열고 닫을 수있는 가벼운 배달가방입니다. 오토바이 뿐만아니라 자전거에도 설치할 수있으며, 대용량 사이즈이기 때문에 왠만한 음식들을 다 싣으실 수 있습니다. 바스켓보다 가격이 조금더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이 배달가방 추천드립니다.

대성ENG 강화플라스틱 공구4번검정 피자배달통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47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로젠택배
할인율26%
가격170,000원 (X) –> 할인가 125,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재FRP
크기65x56x33 cm (가로, 세로, 높이)
사용대상오토바이
색상블랙

마지막으로 일반 배달통입니다. 이 배달통 같은 경우는 가로 길이가 크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피자는 물론이며, 왠만한 음식을 싣으실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의외로 이 배달통을 사용하시는 라이더분들을 많이 볼 수있으며, 기능성이 매우 좋습니다만, 열고 닫을 때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구매하면 좋은 배달가방 용품

첫 번째로 파티션입니다. 파티션은 배달음식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커피류 및 흐트러지면 안되는 음식을 싣으실 때 굉장히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이게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하늘과 땅의 차이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는 피자가방입니다. 지금 같이 여름철에는 굳이 사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만, 한 겨울철에는 반드시 피자가방이 있어야 만이 완벽한 보온기능을 얻을 수있으며 만족스러운 피자를 배달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자전거로 배달하시는 분들도 이런 피자가방 하나 있으시면 만족스러운 피자 음식을 배달할 수있으시니, 꼭 하나씩 마련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배달가방 추천 상품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위 배달가방들은 여러 배달라이더 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 제품들이며, 가장 많이 보이는 제품들이니, 여러분들의 목적에 알맞은 배달가방을 구매하셔서 안전한 배달라이딩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