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펫 (GENE) 코인 정보 6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제노펫 (GENE) 코인 정보 6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제노펫 (GENE) 코인 컨셉은 M2E 게임입니다. P2E는 많이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하지만, M2E는 익숙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M2E란, 쉽게말해 사람이 실제로 이동하면서, 특정 코인으로 보상을 받을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제노펫 코인 게임은 포켓몬고란 게임의 영감을 받았으며, 매우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정식 출시만 된다면, 엄청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제노펫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내용들을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제노펫 (GENE) 코인 정보 6가지

  • 제노펫 (GENE)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제노펫 캐릭터 (Genopets Avatar)
  • 제노펫 크리스탈 (Genopets Crystal)
  • 서식지
  • 제노펫 코인 기본정보
  • 제노펫 코인 전망은?

제노펫 (GENE)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제노펫 코인은 솔라나 코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코인이며, 이동을 하면서 게임 수익을 올릴 수있는 M2E 코인입니다.

플레이어의 실제 움직임을 기반으로 작동되며, 사용자의 움직임이 많을 수록, 자신의 제노펫을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제노펫의 다른 플레이어와 PVP 모드를 통해, KI 토큰을 획득할 수있으며, KI 토큰은 제노펫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있는 제노펫 마켓플레이스의 기본 통화로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KI 토큰은 추후에 제노펫 코인 (GENE)으로 스왑할 수있으며, 스왑한 제노펫 코인은 상장된 거래소로 입금하여,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 제노펫 게임 대략적인 흐름

제노펫은 스마트폰 전용 게임입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노펫 어플을 설치 한 후, 내 지갑을 등록하고, 제노펫 아바타를 생성 및 소환한 후에 실제로 이동하면서 XP를 얻을 수 있습니다. (XP는 제노펫 캐릭터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있습니다)

산책을 하거나, 조깅, 런닝 등 더 많은 움직임이 감지될 수록, 제노펫 캐릭터를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더 강한 캐릭터를 얻고자 할 때는 제노펫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특정 아이템 구매를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타 유저와 PVP 모드에서 많이 이길 수록, KI 토큰 보상이 커지며,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KI 토큰을 통해, 제노펫의 다양한 생태계 이용과 현금화 수익실현이 가능합니다.

제노펫 캐릭터 (Genopets Avatar)

제노펫 아바타는 개인 데이터 및 암호화되어있는 NFT 토큰 기반의 아이템입니다. 사용자들은 제노펫 NFT 아바타를 무료로 소환할 수있을 뿐만아니라 생성 또한 가능합니다.

제노펫 캐릭터는 레벨 1단계를 시작으로 총 77단계의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진화에 필요한 특정 재료를 통해 자신만의 고유하고 커스텀 캐릭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바타는 앞으로, 제노펫 퀘스트 클리어 및 스토리모드 보스 전투, 산책, 조깅 등에 활용되는 캐릭터입니다. 제노펫 캐릭터는 XP 기반으로 성장하며, 진화할 수 있습니다.

XP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실제 움직임 감지가 많이 발생할 수록 얻을 수있는 토큰입니다.

제노펫 크리스탈 (Genopets Crystal)

제노펫 크리스탈은 제노펫 캐릭터의 무기나 외형, 디자인을 꾸밀 수있는 NFT입니다. 예를들어, 얼음이나 불의 크리스티랄 NFT를 가지고 있으면, 자신의 제노펫 캐릭터를 얼음, 불의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있을 뿐만아니라, 얼음 불 등 관련 무기를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쉽게말해, 장비, 특수효과 같은 NFT 아이템입니다.

제노펫 서식지

제노펫 서식지는 캐릭터를 관리하고, 업그레이드 및 진화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쉽게말해, 제노펫 캐릭터를 관리할 수있는 공간입니다.

제노펫 서식지는 마켓플레이스에서 별도로 구매하거나, 제노펫 코인 혹은 KI 토큰, 크리스탈 NFT 아이템을 활용하여, 직접 제작을 할 수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제노펫 서식지를 통해 또 다른 게임 수익을 얻을 수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다른 이용자에게 임대해줌으로써, 임대료 수익이 있습니다.

  • 제노펫 코인 기업

제노펫 코인 기업은 Genopets이며, 업종은 모바일게임 어플로 등록되어있습니다.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이며, 설립년도는 2021년, 본사 위치는 로스엔젤로스와 뉴욕 두 곳입니다.

  • 제노펫 코인 대표

제노펫 코인 대표 CEO는 BENJAMIN TSE 입니다. 그는 UI와 UX, 비지니스 전략, SaaS, 전자상거래 및 브랜딩 분야에 있어서, 총 1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 디자이너와 블록체인, 암호화폐 자산 플랫폼에 있어서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도에 개최된 이오스 글로벌 해커톤 우승자이기도 합니다.

제노펫 코인 기본정보

제노펫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1억개
최고 시세 (고점)약 4만 8천원
시가총액470억
순위405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바이비트, FTX 등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제노펫 코인 전망은?

제노펫 코인 전망은 개인적으로 매우 밝은 전망을 가진 코인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M2E 코인 중에서 이렇게 퀄리티가 높고,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M2E 코인이 몇 없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다, 제노펫 코인은 여러 기업으로부터 총 830만 달러 이상의 자금 모금에 성공했을 정도로, 기업 기반이 탄탄해진 코인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애니모카브랜즈 (샌드박스 코인 모회사), 일드 길드 게임즈, 판테라 캐피탈, 솔라나 벤처스 정도가 있습니다.

포켓몬고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 때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실제로 제가 일본에 장기적으로 있었을 때 당시만 해도, 많은 일본인 직장인들이 포켓몬 잡을려고, 스마트폰에서 눈을 떼지 않는 광경을 많이 보기도 했습니다.

만약 제노펫 게임이 포켓몬고와 동등한 인기를 얻는다고 한다면, 상상초월할 정도로 가격의 큰 상승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제노펫 코인은 거래소 시장에 출시된지 1년도 되지 않은 상황이며, 아직까지 시세가 10배이상 간 적도 없었기 때문에 추후에 엑시인피니티나 샌드박스 시세 처럼 크게 성장할 가능성이 충부하다고 생각하는 코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비트코인 시장이 안좋은 시기이다보니, 만약 제노펫 코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점이 왔을 때마다 물량을 모아나가시는 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제노펫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GENE 코인 뿐만아니라,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를 참고하시면 다양한 알트코인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