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암호화폐아베고치 (GHST) 코인 정보 8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아베고치 (GHST) 코인 정보 8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아베고치 (GHST) 코인 정보 8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아베고치 (GHST) 코인은 P2E 게임 코인이자, NFT 아이템들을 스테이킹 할 수있는 P2E 및 디파이 조합의 게임입니다. 사용자들은 아베고치의 NFT 아이템들을 스테이킹 함으로써, 꾸준한 이자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P2E 게임 활동의 대한 코인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베고치는 다른 P2E 게임에 비해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디파이 (Defi)란 독자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기때문에 다양한 수입원을 얻을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아베고치 코인의 대해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베고치 (GHST) 코인 정보 8가지

  • 아베고치 (GHST)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스테이킹란?
  • 아베고치DAO란?
  • 아바타 장비란?
  • 미니게임이란?
  • 갓치버스란?
  • 아베고치 코인 기본정보
  • 아베고치 코인 전망은?

아베고치 (GHST)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아베고치 코인 게임은 옛날 다마고치 게임의 영감을 얻어 제작된 2D 웹기반의 메타버스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메타버스 게임 세상 속에서 아베고치스란 캐릭터를 키울 수 있으며, 아바타는 이더리움 ERC 721 기반으로 만들어진 NFT 아이템입니다.

각 아바타는 고유의 등급과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장착된 장비 (웨어러블), 친밀도 점수, 스테이킹 점수 등에 따라 더 높은 레벨의 아바타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는 추후에 아베고치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를 할 수 있으며, 이 때 사용되는 토큰은 GHST 토큰입니다. 레벨 및 희귀도가 높은 아바타를 가지고 있을 수록, 더 비싼 가격에 거래되기 때문에 잘 키운 아베고치 아바타 하나를 가지고 있으면, 높은 가격에 판매될 수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스테이킹이란?

아베고치 코인을 스테이킹함으로써, 다양한 토큰 보상을 얻을 수있습니다. 대표적으로 FRENS, GLTR, MATIC, USDC, QUICK, ETH가 있습니다.

FRENS 토큰은 가상화폐 거래소 시장에서 사용되는 코인이 아니며, 오직 아베고치 게임 내에서만 사용되는 토큰 및 추첨 티켓으로 활용됩니다.

예를들어, 추첨에 참여한 경우, 특정의 아베고치 장비 및 아베고치 포탈 NFT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추후에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를 함으로써 수익실현이 가능합니다.

GLTR 토큰은 아베고치 게임 내의 장식물 혹은 설치물을 제작할 수 있거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는데에 사용되는 토큰입니다.

이 외에도 GHST 아베고치 코인을 직접적으로 스테이킹 함으로써, 매틱 코인 및 USDC 스테이블 코인, 이더리움 등의 이자 보상을 받을 수있는 일반적인 스테이킹 플랫폼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베고치 DAO란?

아베고치 다오는 GHST 토큰 소유자가 향후의 계획이나 변경의 대해서 결정권을 얻을 수있는 거버넌스 조직입니다.

아베고치 코인을 소유하고 있는 이용자들 중에서 더 많은 참여를 할 수록, GHST 토큰을 추가로 보상받을 수있는 혜택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바타 장비란?

아베고치 장비는 게임 내에서 굉장히 중요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왜냐하면, 어떤 게임이 되었든 좋은 장비를 착용할 수록, 캐릭터의 강함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아베고치 장비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좋은 장비를 착용할 수록 더 높은 레어도 점수 및 레벨, 좋은 특성의 캐릭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 외관을 꾸미는데에도 사용되기도 합니다.

미니게임이란?

아베고치 미니게임이란, 플레이어가 소유한 아베고치 캐릭터로 즐길 수있는 게임 콘텐츠입니다. 미니게임에는 픽맨, 포털 라이더, 타워디펜스, 스시 베이더, 스네이크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콘텐츠가 고전게임과 많이 비슷합니다. 자세한 게임은 아래의 이미지들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픽맨 게임
포털라이더 게임
타워디펜스 게임
갤러그 게임
어드벤처 게임

각 미니게임을 통해, XP란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XP는 캐릭터 레벨을 올리는데에 사용되거나, 길드 가입을 위한 최소 지불 조건으로 활용됩니다.

갓치버스란?

갓치버스는 쉽게 말해, 메이플스토리 게임의 헤네시스 맵과 같은 랜드마크 구역입니다. 현재 총 3가지의 구역이 있으며, 각각 더 시타델, 더 그리드, 더 비욘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마이너스 지정가 수수료 페멕스 거래소 참고해보기

  • 아베고치 코인 기업

아베고치 코인 기업은 Pixelcraft Studios 입니다. 픽셀크래프트 스튜디오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곳입니다. 현재는 아베고치 게임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기업 업종은 소프트웨어 개발로 등록되어있으며, 2020년도에 설립,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 본사 위치는 싱가포르입니다.

  • 아베고치 코인 대표

아베고치 코인 대표 CEO는 Coder Dan 입니다. 중국 출신이며, 그는 웹, 블록체인, 앱 개발 분야에서 다양하고 전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대학교는 난징대학교의 중어중문학과 및 피츠버그 대학교 중 중어준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카피트레이딩 1위 거래소, 비트겟 특징과 장단점 참고해보기

아베고치 코인 기본정보

GHST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4천 9백만개
최고 시세 (고점)약 4200원
시가총액800억
순위317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바이낸스 등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

아베고치 코인 전망은?

아베고치 코인 전망은 개인적으로 크게 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 코인입니다. 게임 콘텐츠 같은 경우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있으며, 과연 이런 게임을 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의심되는 코인이기는 합니다만, 아직까지 크게 폭등한 적이 단 한번도 없었던 코인이기 때문입니다.

바이낸스에 첫 상장 이래로 아직까지 크게 가지 않았기 때문에 저점이 왔을 때 마다 물량을 모아나가보시다보면 언젠간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하는 코인입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아베고치 코인의 대해서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GHST 코인 외에도,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 카테고리를 참고하신다면 다양한 알트코인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