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네트워크 (DVI)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디비전 네트워크 (DVI)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디비전 네트워크 (DVI) 코인 컨셉은 블록체인 기반의 VR 메타버스 가상 세계입니다. 사용자들은 디비전 네트워크란 가상 세계를 통해, 다양한 창작 활동을 즐길 수있을 뿐만아니라, P2E (플레이 투 언)에 따른 DVG (디비전 골드)란, 코인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DVG 얻는 방법내용
몬스터 전투 보상몬스터 전투를 통해 DVG 드랍
플레이어 전투다른 플레이어와 서바이벌 모드 (PVP)를 통해 DVG 획득
퀘스트특정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DVG 획득
이벤트이벤트 참여를 통한 DVG 획득

DVG란 무엇인가요?

DVG는 디비전 골드입니다. 디비전 네트워크와 다른 토큰이며, DVG는 디비전 네트워크 플랫폼에서 활용되는 코인입니다. 위에서 언급드렸다 싶이, 디비전 활동을 통해 DVG를 획득할 수있으며, 획득한 DVG는 DVG가 상장된 거래소에서 매도를 함으로써,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쉽게말해, 엑시인피니티 게임과 SLP 코인의 관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디비전 네트워크 (DVI) 코인 정보 3가지

  • 디비전 네트워크 (DVI)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디비전 네트워크 코인 기본정보
  • 디비전 네트워크 코인 전망은?

디비전 네트워크 (DVI)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디비전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네트워크 및 BSC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기반으로 만들어진 멀티체인 코인입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와 BSC 네트워크를 통한 입출금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BSC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저렴한 수수료 비용 및 빠른 트랜잭션 속도를 통해 간편한 입출금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대표적인 플랫폼 종류로는 NFT 마켓플레이스와, 메타 스페이스, 메타 시티 총 3가지의 주요 플랫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메타 스페이스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있으며, 다른 이용자에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형태로는 게임, 상업, 엔터테인먼트, 교육, 경제 등 광범위하게 만들 수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랜드와 아바타, 펫, 아이템, 기타 NFT 아이템을 거래할 수있는 공간이며, 거래를 함으로써 디비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인게임 이미지

디비전 월드의 전반적인 인게임 영상입니다. OX 게임을 시작으로, 오징어 게임, 슈팅 게임, 메타 시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테스트 게임이 발표되었을 때, 오징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디비전 네트워크에서 활용될 NFT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있으며, 이 곳에서 각종 NFT 아이템들을 거래할 수있습니다.

디비전 월드에서 슈팅게임도 즐길 수있습니다. 이는 극히 일부분에 불과한 게임이며, 정식 출시가 된다면, 매우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후에 VR 기기 연결도 지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VR 갤러리 공간입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창작 예술품들을 갤러리에 전시할 수있습니다. 전시한 미술품은 플레이어 간에 공유됩니다.

디비전 랜드 스테이킹입니다. 사용자들은 소유한 랜드를 스테이킹 함으로써 특정 보상을 얻을 수있습니다. 1개월 스테이킹 하는 경우, 10개의 랜드박스 획득, 3개월인 경우 레벨 2~4 빌딩 박스가 추가 보상, 6개월은 레벨 3~6 빌딩 박스가 제공됩니다.

위에서 소개된 디비전 네트워크 인게임 화면들은 극히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더 자세한건 디비전 네트워크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지정가 수수료 페멕스 거래소 참고해보기

  • 디비전 네트워크 코인 기업

디비전 네트워크 코인 기업은 MVBR Software Ltd 입니다. MVBR Software Ltd 기업의 법인 등록 국가 위치는 케이맨 아일랜드이며, 실제 활동하고 있는 본사 위치는 서울 광진구입니다.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로 알려져 있으며, MVBR Software Ltd 업종은 IT 서비스와 컨설팅으로 등록되어있습니다.디비

  • 디비전 네트워크 코인 대표

디비전 네트워크 대표 CEO는 엄정현 씨입니다. 엄정현 씨는 VR 관련 산업에서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다양한 여러 기업체에서 최고 경영자 경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카피트레이딩 1위 거래소, 비트겟 특징과 장단점 참고해보기

디비전 네트워크 코인 기본정보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10억개
최고 시세 (고점)약 4천원
시가총액490억
순위410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빗썸, MEXC 등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디비전 네트워크 코인 전망은?

가격 전망을 제외한, 디비전 네트워크의 컨셉과 콘텐츠만 봤을땐 굉장히 밝은 전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아직까지 디비전 처럼 구체적인 플랫폼 계획과 구현 정도를 가진 코인들이 많이 없기 때문입니다. (디비전 콘텐츠와 비슷한 코인으로는 디센트럴랜드 및 블록토피아 코인이 있습니다)

먼 미래를 봤을 땐 위믹스 코인 처럼 크게 갈 가능성이 높은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현재 비트코인 시장 상황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당분간은 저점이 왔을 때 마다 코인 물량을 늘려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현재 빗썸 거래소에서만 약 80%이상의 물량들이 거래되고 있다보니, 사실상 시세 상승에 좋은 조건은 아니라고 볼 수있습니다.

추후에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된다면, 엄청난 가격 폭등 (100%이상)도 기대해볼 수있지 않을까 싶으며, 만약 그 순간이 알트코인 상승장인 경우라면 엄청난 돈복사도 충분히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일봉 기준으로, U턴 차트를 그려나가고 있기 때문에매수 후 존버하시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디비전 코인 전망과 플랫폼 소개 등 다양한 내용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DVI 코인 뿐만아니라,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 정보’를 참고하시면 다른 알트코인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