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인피니티 (AXS)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엑시인피니티 (AXS)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엑시인피니티 (AXS) 코인은 NFT이자 P2E 게임 코인들 중에서 대장주 암호화폐입니다. 여러 P2E 코인들 중에서 게임 출시도 가장 빨랐으며, 한 때는 동남아 국가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이유 때문에 한 순간에 시세 폭등 하는 등, 당시에는 전망이 굉장히 밝은 코인이었습니다만, 현재는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비트코인 시장이 매우 좋지 않으며, 디파이 이슈 (뱅크런 콩포), 루나 테라 사건이 있기 때문이며, 가격 전망으로 봤을땐 다음 불장 시즌을 대비하여, 저점이 올때마다 물량을 모아나가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엑시인피니티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들을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시인피니티 (AXS) 코인 정보 3가지

  • 엑시인피니티 (AXS)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엑시인피니티 코인 기본정보
  • 엑시인피니티 코인 전망은?

엑시인피니티 (AXS)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엑시인피니티 코인은 P2E (플레이 투 언) 게임을 제공하는 블록체인입니다. 사용자들은 엑시 게임을 통해, 수익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보상 코인은 SLP 코인으로 제공됩니다.

SLP 코인을 얻으면, 바이낸스나, 관련 SLP 코인이 상장된 거래소에서 매도하고, USDT 테더 코인을 얻으면, 리플이나 트론, 이오스를 매수하여, 국내거래소로 이체 후,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AXS SLP 차이점은?

두 코인 모두 엑시 게임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블록체인이지만, 단 하나의 차이점이 존재하는데요. 바로, 게임 보상입니다. 게임 보상은 반드시 SLP 코인으로만 획득할 수있으며, 엑시 코인은 얻을 수 없습니다.

출시 초창기 때는 SLP 보상을 많이 주었기 때문에 게임 수익이 상당히 좋았었습니다. 엑시 게임 고인물 같은 경우는 하루에 10만원~20만원도 벌 수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높은 수익성 때문에 동남아에서는 SLP 채굴을 위한 다수의 팀들을 꾸리기도 했었습니다. 주구장창 엑시 게임만 하는 것이죠.

하지만 SLP 코인 보상이 줄어들었음에 따라 게임 수익도 급격하게 떨어졌습니다. 거기에다, 현재 SLP 코인 시세가 불과 4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사실상, 현재로서는 돈을 벌기 위해 엑시를 한다기 보다는 게임의 재미성 만을 보고 시작해야하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게임 수익이 급격하게 떨어졌기 때문에 작년보다 게임 이용자 수도 급격하게 떨어졌으며, P2E란 게임 가치가 없어져버렸기도 합니다.

  • 인게임 이미지

엑시 게임의 대기 화면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3마리의 엑시를 구매해야합니다. 과거에는 한 마리당 최소 30~100만원이상이었지만, 현재는 10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3마리 엑시를 얻을 수있습니다.

엑시 캐릭터마다 총 4개의 파츠가 달려있습니다. PVP 전용 파츠가 있으며, 사냥 전용 파츠, 오리지널 파츠 등 다양한 파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PVP 전용 엑시는 가격이 비싸며, 잡스러운 파츠가 달려있는 엑시는 가격이 싼 편입니다.

엑시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좋은 파츠가 달려있는 캐릭터를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잡 파츠가 달려있는 엑시는 거의 쓸모없기 때문입니다.

아레나 모드입니다. 플레이어 간에 PVP 대전할 수있으며, 아레나 모드 점수가 높아질 수록 SLP 보상이 높아집니다.

  • 엑시 NFT 마켓플레이스

엑시 계정에 일정 자산을 가지고 있으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엑시 캐릭터를 구매할 수있습니다.

제가 엑시 게임을 시작했을 때 당시에 매우 저렴한 엑시 캐릭터 한 마리당 최소 10만원 20만원이상 줘야했었습니다만, 현재는 1달러만 있으면 한마리를 구매할 수있습니다.

그 만큼, 코인 시세가 많이 떡락했으며, 이용자 수가 많이 줄어들었다는 의미라 생각합니다.

랜드 역시 정말 많이 떨어졌습니다.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매하지를 못했었는데, 현재는 약 120만원 정도 있으면 랜드 하나 구매할 수있습니다.

추후에 엑시 시세가 상승하게 된다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되는 아이템들도 비싸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엑시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지금 매우 저렴할 때 미리 구매해놓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엑시인피니티 코인 기업

엑시인피니티 코인 기업은 스카이마비스 (Skymavis) 입니다. 스카이마비스는 약 2천억원의 투자금을 받은 기업이며, 삼성전자와 샌드박스의 모회사인 애니모카 브랜즈, 바이낸스 거래소 등 여러 유명 기업으로부터 투자를 받기도 했습니다.

스카이마비스는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기업이며, 11명에서 50명의 팀원들로 구성된 스타트업 수준의 기업이기도 합니다.

  • 엑시인피니티 코인 대표

엑시인피니티 코인 대표 CEO는 Trung Nguyen 입니다. 베트남 사람이며, 과거에 금융 거래 관련 기관에서 근무한 경험과 과거에 베트남의 배달의 민족이라고 불렸던 Lozi란 기업의 공동 설립자 및 CTO (최고 기술 책임자) 역할을 맡기도 했었습니다. 최종 학력은 학사졸로 알려져있으며, 전공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엑시인피니티 코인 기본정보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2억 7천만개
최고 시세 (고점)약 22만원
시가총액1조
순위49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바이낸스, 빗썸, 업비트 등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엑시인피니티 코인 전망은?

최 상단부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엑시인피니티 가격 전망은 당분간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비트코인 시장 전체적으로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현재로서는 당분간 엑시인피니티 선물거래를 통해, 숏 롱 단타 수익만이 좋을 수있습니다.

엑시 현물 코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저점이 왔을때 마다 분할 매수로 대응하는 것이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분할 매수 대응은 여러분들의 계획에 맞게 진입을 하세요.

그리고, 엑시는 P2E 코인 대장주 이기 때문에 뱅크런 및 망할 일이 거의 없으며, 추후 알트코인 불장 시즌이 찾아온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엑시인피니티 코인 전망과 기업, 대표 CEO 등 다양한 정보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엑시 뿐만아니라, 이 블로그에 있는 ‘코인정보’ 카테고리를 참고하시면, 다양한 알트코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