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 토큰 (MX)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MX 토큰 (MX)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MX 토큰 (MX)은 MEXC 거래소에서 발행한 거래소 토큰입니다. MX 토큰은 자금 조달을 위해 ICO 단계를 진행했었으며,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으로 개발된 코인입니다.

사용자들은 MX 토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몇 가지가 있으며,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MX 토큰 사용처내용
거래 수수료 할인20%
M Day에어드랍 획득
런치패드에어드랍 획득
킥스타터에어드랍 획득
디파이APY 이자 획득

거래 수수료 할인같은 경우는 현재까지는 현물거래에만 적용되고 있습니다. 추후, 선물 및 마진거래에서도 제공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MX 토큰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X 토큰 (MX) 코인 정보 3가지

  • MX 토큰 (MX)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MX 토큰 코인 기본정보
  • MX 토큰 코인 전망은?

MX 토큰 (MX)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코인은 ERC-20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MEXC 글로벌 거래소 (이전 MXC 거래소)에서 발행한 거래소 코인입니다. ICO 진행 당시, 총 발행량 중 45%는 팀 보유, 생태계 25%, 프라이빗 세일 30%로 진행되었으며, 현재 97,733,345개의 수량이 시장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첫 상장가는 174원이었습니다. 최고점은 4천원대까지 달성하였습니다. 이처럼, 첫 상장가 대비 약 20배이상 상승할 수있었던 이유는 거래소 토큰 생태계가 잘 꾸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생태계 특징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런치패드, 킥스타터, M DAY 플랫폼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수량 이상의 MX 토큰을 매수해야합니다.
  • 현물 거래 수수료 할인을 제공받으려면 MX 토큰을 매수해야합니다.
  • MX 거래소 토큰의 디파이 서비스는 다른 거래소 토큰에 비해 비교적 높은 APY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 MX 토큰을 통해 발생한 거래 수수료 수익은 MX 토큰 소각에 사용됩니다.
  • 오프라인 결제 사용

MEXC 거래소 사용자들은 MEXC의 다양한 플랫폼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MX 토큰을 매수해야합니다. 또한, 거래소 자체적으로 소각을 진행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은 MX 토큰 시세 상승을 발생시킬 수밖에 없습니다. 마치, 미니 버전의 BNB 코인이라고 볼 수있습니다.

  • MX 토큰 코인 기업

코인 기업은 MEXC Global입니다. 여러분들도 잘 알고계시다 싶이,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MEXC Global은 2018년도에 설립되었으며, 총 70개국 이상의 지사점들과 최소 약 500만명이상의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캐나다와 호주, 에스토니아 및 관련 국가의 가상화폐 라이센스를 취득한 상황입니다.

직원 수는 201명에서 500명 사이이며, 업종은 인터넷 출판으로 등록되어있습니다. 법인 등록 국가 위치는 세이셸 빅토리아 마해입니다.

  • MX 토큰 코인 대표

현재는 존 챈 (John Chen)이란 인물이 MEXC 거래소 대표직을 맡고 있습니다만, MEXC로 리브랜딩되기 전에는 Metin Mehmet Durgun이란 인물이 CEO이자 설립자였습니다.

현재 그는 심플렉스 (해외 유명 지불시스템 – Simplex)의 사업 개발 역할을 맡고 있었으며, 과거에는 앰버 그룹에서 글로벌 x 어소시에이트 경력과 Vping이라는 영업담당 역할을 했었습니다.

대학교는 시안외국어대학교 중 중어 중문학과 학사 학위로 졸업하였습니다. 최종학력은 학사졸입니다.

MX 토큰 코인 기본정보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4억 5천만개
최고 시세 (고점)4,600원
시가총액2천억
순위155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MEXC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

MX 토큰 코인 전망은?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mx 토큰은 생태계가 매우 잘 꾸려져 있는 거래소 토큰 중 하나입니다. MEXC 거래소가 추후에 더 많은 성장을 이룰 수록, mx 시세도 자연스럽게 상승하기 마련입니다. 마치, bnb 코인을 예시로 들 수있습니다.

나중에 mexc 거래소 만의 자체적인 특별한 플랫폼이 출시되고,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하는데에 성공한다면, 확실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MX 토큰 같은 경우는 FTX나 후오비 토큰 같이 성장할 여력이 있다고 생각하며, 만약 그러한 상황이 찾아온다면, 두 번다시는 지금 같은 시세를 못보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mx 토큰의 대해서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거래소 토큰 특징으로는 상장 초반에는 시세가 낮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거래소 성장과 동시에 폭발적인 시세 상승 가능성 및 시세가 다른 알트코인에 비해 비교적 방어가 잘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