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길드게임즈 (YGG)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일드길드게임즈 (YGG)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일드길드게임즈 (YGG) 코인은 여러 P2E 게임 코인들을 한 공간에 모아둔 커뮤니티입니다. 일드길드게임즈는 전 세계 블록체인 P2E 플레이어들을 연결시켜주는 중간 매체 역할을 하고 있으며, 최종적인 목표는 모든 P2E 메타버스 게임 시장이 크게 설장할 수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YGG 코인의 대한 전망과 기본적인 정보, 소개, 특징, 상장된 상위 거래소의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비트겟페멕스BingX바이비트
지정가 0.02%, 시장가 0.04%지정가 -0.025%, 시장가 0.06%0.0375%지정가 0.01%, 시장가 0.06%
카피트레이딩 1위마이너스 리베이트 수수료바이낸스 카피트레이딩세계 3대 선물거래소
50% 할인 가입하기20% 할인 가입하기50% 할인 가입하기20% 할인 가입하기

혹시나 비트코인 마진과 선물거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위 거래소들을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이 중, 비트겟 거래소의 경우는 가장 편하고 단순화된 최고의 UI/UX 선물거래를 제공하고 있고, 코인 선물과 현물 초보자 분들을 위한 업계 최고의 카피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코인 선물거래와 비트겟 거래소 및 타 거래소들 관련 가이드 정보는 아래의 포스트들을 참고하신다면 다양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겠습니다.

전 세계 최고의 선물거래소 추천 순위 총 7군데 확인하러 가보기

일드길드게임즈 (YGG) 코인 정보 3가지

  • 일드길드게임즈 (YGG)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기본정보
  •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전망은?

일드길드게임즈 (YGG)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YGG 코인은 사용자가 P2E 게임 수익을 더 극대화할 수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각 P2E 게임에서 사용되는 NFT 아이템과 디지털 자산, 가상 토지들을 한 공간에서 관리할 수있는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대표적으로 엑시인피니티가 있으며, 사용자들이 엑시인피니티 게임을 쉽게 시작할 수있도록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익을 얻을 수있도록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엑시인피니티 뿐만아니라, 샌드박스, 일루비움, 가디언즈, 엠버 소드, 스타아틀라스, 베타제드, 마비아, 스플린터랜드, 리그 오브 킹덤스, F1 델타 타임, 제드 런 등의 게임도 포함됩니다.

현재 YGG 팀들이 가지고 있는 목표는 대표적으로 4가지가 있습니다.

  • 사용자들이 메타버스 게임에서 NFT 최고의 수익을 극대화시키는 것
  • 블록체인 플레이어들의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
  • NFT를 생성 및 관리, 대여해줌으로써 수익 창출 기회
  • 일드길드게임즈 회원 유치

일드길드게임즈는 이러한 독특한 컨셉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시장에 출범한지 1년도 되지 않아, 전 세계 실제 유저 2만명을 모집하는데에 성공하였습니다.

일드길드게임즈는 NFT, P2E, 메타버스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할 뿐만아니라, 다음과 같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 스테이킹 (YGG Valuts)
  • 서브 DAO
  • 커뮤니티 프로그램

YGG Valuts, 스테이킹이란?

일반 스테이킹 플랫폼 같은 경우는 특정 코인으로 보상받지만, YGG 스테이킹은 조금 다르게 작동됩니다.

엑시인피니티를 예시로 든다면, 사용자가 엑시인피니티의 NFT를 대여해줌으로써, 일정 기간 동안의 임대료 수익을 분배받을 수있습니다.

또, 엑시를 판매 및 브리딩으로부터 수익을 얻을 수있기도 합니다.

쉽게말해, 사용자가 특정 NFT 아이템을 대여해줌으로써 일정 보상 수익을 얻을 수있다는 의미입니다.

  •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기업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기업은 yield guild games이며, 한창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져있을 때 설립되었으며, 본사 위치는 필리핀 마닐라 입니다. 대부분의 팀원들이 필리핀 사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입니다.

  •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대표

YGG 대표 CEO는 Gabby Dizon입니다. 그는 게임 업계에서 총 18년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이며, 그의 최종 목표는 수백만명이상의 플레이어들을 블록체인 게임을 쉽게 시작할 수있도록 온보딩 서비스 제공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하고 있는 아테네오 마닐라 대학교 중 경영정보시스템 학과를 전공하였으며, 최종 학력은 학사 학위로 알려져있습니다.

또,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 설립 이사 역할을 맡고있습니다.

카피트레이딩 1위 거래소, 비트겟 특징과 장단점 참고해보기

  • 일드길드게임즈 초기 투자자

초기 출시되었을때 총 2240만 달러 (약 3백억) 투자를 받았습니다. 투자 기업은 총 23군데이며, 대표적으로 패브릭 벤처스 (Fabric Ventures), 세븐X 벤처스 (SevenX Ventures), 인피니티 벤처스 크립토 (Infinity Ventures Crypto) 정도가 있습니다.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기본정보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10억개
최고 시세 (고점)14,409원
시가총액900억
순위345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바이낸스, 쿠코인, 후오비 글로벌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전망은?

일드길드게임즈 코인 전망은 개인적으로 매우 밝게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YGG 코인과 같은 컨셉을 가진 코인들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매우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대부분의 P2E 게임 같은 경우는 초기 자본금이 필요합니다. 초기 자본금이 없는 플레이어 같은 경우는 게임을 시작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유저들이 일드길드게임즈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온보딩될 수있도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있으며, 다양한 P2E 게임을 즐길 수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 가격 상승 기대

현재 2022년 6월 기준으로는 비트코인 시장이 좋지 않은 상황인데다가 하락 추세이기 때문에 가격 상승에 큰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추후 상승장 + NFT 및 메타버스, P2E 코인 장이 찾아온다면, 엄청난 가격 상승에 큰 기대를 해볼 수있지 않을까라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일드길드게임즈 (YGG) 코인의 대한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해봤습니다. YGG 코인 외에도 검색 창을 활용해보시면 다양한 코인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