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청축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추천 GKM570 리뷰 후기 3가지

앱코 청축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추천 GKM570 리뷰

블로그 타이핑을 위해 기계식 키보드를 알아보던 중, 앱코 기계식 키보드인 GKM570이란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청축 기계식 키보드이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기 때문에 고민도 없이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앱코 키보드 장점은?

앱코 키보드는 가성비가 굉장히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대부분 제품들이 방수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 축마다 1억 5천만 번까지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이유 때문에 여러 PC방에서 앱코 키보드를 채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앱코 청축 기계식 키보드 GKM570 리뷰

앱코 기계식 키보드인 GKM570 입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상품입니다. 저는 장패드를 추가로 구매하였기 때문에 총 5만원대 정도로 구입하였습니다.

  • 앱코 기계식 키보드 GKM570 블랙 색상 VS 화이트 색상

진짜 많이 고민한 부분이었습니다. 외관 상으로 보면 무조건 화이트 색상입니다. 그러나 화이트 색상 같은 경우는 금방 더러워지기 쉽기 때문에 일부러 블랙색상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실물 모습하고 조금 차이가 있겠습니다만,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시면 마우스까지 화이트 색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두세번 다시 봐도 화이트 색상이 참 이쁜 것 같습니다.

앱코 마우스

GKM 570과 같이 들어있는 마우스입니다. 최대 3200DPI까지와 6키 버튼을 지원하는 마우스이며, 게이밍 전용 마우스는 아니지만,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마우스 그립감이 정말 좋습니다.

마우스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않기 때문에 손이 보통이시거나 작은 축에 속하시는 분들도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앱코 마우스 외관은 흔히 볼 수있는 디자인이며, 그냥 막 쓰기에 좋은 마우스입니다.

앱코 청축 기계신 키보드 GKM570 외관

외관 모습입니다. 외관 자체는 흔히 볼 수있는 기계식 키보드 처럼 생겼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가로 길이가 컸기 때문에 꽤 놀랐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기계식 키보드들 전부 작은 사이즈였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앱코 청축 키보드 GKM570 사이즈와 무게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GKM570 키보드마우스
크기43.6cm (가로) 12.4cm (세로) 3.6cm (높이)6.23cm (가로) 11.83cm (세로) 3.85cm (높이)
무게850g82.5g

마우스 전용 패드를 살까, 장패드 살까 고민을 했지만, 2~3천원 정도 밖에 차이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장패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장패드 장점은 키보드의 흔들림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키보드의 미세한 움직임이 신경쓰이신다면 장패드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LED가 켜진 모습입니다. 알록달록한 모습인데, 앱코 키보드 LED 설정할 수있는 단축키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LED 버전으로 설정가능합니다. 앱코 키보드 LED 모드 설정하는 방법은 FN키 + DEL 키입니다. 기종마다 다를 수있는데 특정 기종 같은 경우는 FN키 + INS입니다.

앱코 청축 기계식 키보드 키감 후기

그냥 일반 청축 기계식 키보드와 비슷한 키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키보드에서 나는 소리 역시 일반 청축 기계식 키보드와 동일하게 시끄러운 편입니다. 소리가 얼만큼 시끄러운지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리가 시끄러울 수 있으니, 음량을 조금 줄이신 상태에서 들으셔야 합니다.

들어보시면 청축 기계식 키보드 답게 굉장히 시끄럽습니다. 그래서, 새벽시간이라던가 방음이 잘 안되는 곳에서 거주하고 계신다면 옆집까지 들릴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앱코 청축 기계식 키보드 GKM570 상품 정보

할인율20%
가격45,650원
색상블랙, 화이트
배송로켓배송
배송비와우회원은 무료
리뷰356개
상세정보더 알아보기

기계식 키보드 추천 GKM570 최종 후기

결론적으로, 저 같은 경우는 무난하고 가성비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저 처럼 그냥 무난하고 가성비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찾고 계신다면 GKM570 기계식 키보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앱코 키보드는 험하게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고장도 잘 나지 않는 키보드로 알려져있기도 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GKM570의 대한 리뷰 내용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