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하츠 정품 귀걸이 십자가와 대검, 지드래곤이 착용했던 귀걸이 리뷰!

예전에 제가 일본 유학했을때 당시에 말입니다. 그 때, 멋진 귀걸이를 착용하고 싶어서 일본 아마존 사이트에서 이런저런 귀걸이들을 검색하며 여기저기를 알아봤었습니다. 저렴하고 멋진 귀걸이부터 시작해, 고가의 귀걸이까지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습니다만, 역시나 크롬하츠 귀걸이만큼 멋지고 세련된 디자인의 귀걸이가 없더군요.

그래서, ‘그래! 크롬하츠 귀걸이를 구매하자!’라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30만원대의 크롬하츠 귀걸이를 시작으로, 정말 비싼건 100만원대까지 있더군요. 그리고, 사이즈도 작은 것부터 시작해, 담배 1개비 세로 사이즈와 비슷한 길이인 크롬하츠 귀걸이까지 있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크롬하츠 귀걸이는 이 것!

사진 출처는 https://www.hellomarket.com/item/165068910 입니다.

이 귀걸이의 명칭은 크롬하츠 대검스타일 후프 귀걸이입니다. 이미지 상에서는 사이즈가 좀 작아보이는 느낌이 있는데, 실제로 보면, 귀걸이 치고는 꽤 많이 크고, 무게도 꽤 묵직한 편입니다.

제가 이 귀걸이를 약 반년 정도 동안 착용하면서, 귓 볼이 세로로 찢어졌을 정도로 무게감이 꽤 있습니다. (원래는 귀걸이 뚫는 자리에 동그랗게 구멍이 나있는데, 저의 경우는 1자 모양으로 찢어져 있습니다.)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크롬하츠 대검 후프 귀걸이입니다. 이 사진을 보면, 이 크롬하츠 귀걸이가 얼마나 길고, 무게감이 있어보이는지 딱 느낌이 오지 않으신가요? 이렇게나 큰 귀걸이를 귀에다 주렁주렁 달고 있으니, 찢어질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사진 출처는 https://www.hellomarket.com/item/165068875 입니다.

두 번째로 구매했던 크롬하츠 귀걸이는 크롬하츠 십자가 후프 귀걸이입니다. 이 녀석도, 대검 귀걸이에 못지않게 사이즈와 무게감이 꽤 있는 귀걸이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십자가 크롬하츠 후프 귀걸이입니다. 광세척 수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은색 빛이 좀 약한 것 같네요. 세월의 흔적의 힘이 정말 강한 것 같습니다.

일본 크롬하츠 매장에서 귀걸이들 구매했을때, 받았던 물품들.

크롬하츠 귀걸이를 팔려고, 촬영했던 사진입니다.

일본 도쿄 크롬하츠 매장(이세탄 백화점)을 하나부터 열까지 촬영하지 못해서 조금 아쉬운 점이 남아있습니다. 아마도, 하나부터 열까지 촬영을 해서 여기에 업로드를 했었더라면, 앞으로 일본 도쿄 크롬하츠 매장에 가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제가 일본 도쿄 크롬하츠 매장에서 구매했을때 당시, 위 이미지에 있는 물품들을 받았었습니다. 일단 순서대로 나열해보면, 보증서(영수증)과 은폴리싱 천 및 종이박스, 그리고 크롬하츠 귀걸이를 담는 가방, 크롬하츠 회원카드, 마지막으로 박스 이 정도입니다.

크롬하츠 회원카드를 자세히 알아보자!

크롬하츠 매장에서 귀걸이나, 반지 등 하나의 악세사리를 구매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크롬하츠 회원카드를 수령받게 됩니다.

아마 제 기억상으로는 이 회원카드로 할 수있었던건 마일리지 적립?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약 3년정도 전에 구매했었어서, 직원이 뭐라고 말했는지에 대해 기억이 조금 가물가물하네요.

카드 뒷면모습입니다. 저 일본어를 대충 간단하게 번역해보자면, ‘지불하기 전에 이 카드를 제출해주세요. 이 카드는 서명된 본인 이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분실 한 경우에는 발행점포까지 연락주세요. 일본 국내 크롬하츠 직영점포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롬하츠 영수증을 자세히 알아보자!

영수증은 결제하고 난 다음에 받게되는 종이입니다. 위 사진을 보면, 크롬하츠 대거 귀걸이와 십자가 귀걸이 각각 63,000엔, 56,000엔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화로 약 63만원, 56만원 총합 120만원 정도입니다.

영수증 위에는 일본 도쿄 크롬하츠 매장 주소가 적혀있습니다. 도쿄 신주쿠구, 신주쿠 3-14-1 이세탄 신주쿠점 본관입니다.

크롬하츠 폴리싱 천에 대해서 알아보자!

네. 크롬하츠 폴리싱 천이 들어있는 종이카드입니다. 실버 폴리싱 클로스라고 적혀있네요.

종이카드 내부에 있는 폴리싱 천입니다. 저는 이게 얼마나 잘 닦이는지, 얼마나 좋은지 잘 모릅니다. 왜냐하면,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으며, 귀걸이를 착용하고 다녔을때 당시에는 이 폴리싱 천말고, 다른 천을 사용했었기 때문입니다.

위 이미지의 폴리싱 천을 보시면 굉장히 깨끗해 보이지 않으신가요? 촉감의 경우는 뭐, 빳빳한 느낌이 있어서, 무언가를 닦을때 엄청 잘 닦일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십자가, 대검 크롬하츠 귀걸이는 지드래곤이 착용한 적이 있었던 귀걸이입니다.

뭐, 한참 전 이야기이지만, 지드래곤이 한때 대검과 십자가 크롬하츠 후프 귀걸이를 착용한 적이 있었습니다만, 요새는 큰 귀걸이 자체를 잘 착용하지 않는 듯한 모습이에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